에버미디어, 라이브 스트리밍·화상 회의·온라인 수업에 최적화한 FHD 웹캠 PW310P·PW315 출시

2021-03-12 14:30
타이베이--(뉴스와이어)--에버미디어가 라이브 스트리밍·화상 회의·온라인 수업에 최적화한 고성능 FHD 웹캠 PW310P, PW315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디지털 오디오 및 비디오 제품의 선두 주자인 에버미디어는 웹캠 제품군에 PW310P와 PW315를 추가했다고 12일 밝혔다. 두 고성능 FHD 웹캠은 개인 스트리밍 스튜디오, 홈 오피스, 가상 강의실 등에 최고의 스트리밍 환경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이제 에버미디어는 더 다양한 스트리밍 요구에 맞는 초급, 중급 및 고급 웹캠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에버미디어 사장 겸 CEO 마이클 궈는 “새로운 웹캠 출시로 이제 완전한 웹캠 제품군을 여러분께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비디오 및 오디오 품질을 떨어뜨리지 않고 온라인으로 작업, 학습, 창작, 접속이 가능해진 만큼 코로나19 기간 전 세계 사람들에게 닥친 과제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개인 접속 | FHD 웹캠 PW310P

에버미디어 PW310P는 간단하게 설계됐다. USB 단자를 이용해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하면 되기 때문에 따로 설치할 게 없다. 회의 전 장비를 설정하는 데 오랜 시간을 들이고 싶지 않은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인터넷 연결도 양호할 뿐 아니라, 화질이 자연스럽고 선명해 화상 회의에 좋다. PW310P는 안정적인 고품질 화면을 완벽하게 전달하기 위해 오류를 최소화했다.

동영상 품질 외에도 재택근무를 하는 직원 및 학생 등 화상 회의 중 늘 본인을 비추며 아이디어를 제시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PW310P 웹캠은 최적의 선택이다. 자동 초점 기능을 갖춘 에버미디어의 독보적인 캠엔진(CamEngine)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CamEngine은 밝기 및 선명도와 같은 비디오 조정 설정을 제공하므로 사용자는 언제든지 원하는 환경에서 쉽게 최상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

◇개인 접속| FHD 웹캠 PW315

에버미디어 PW315는 모든 각도에서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동영상을 제공하도록 고안된 광각 스트리밍 웹캠이다. 풀 HD 비디오에서 초당 60개의 프레임을 제공하며, F2.2 조리개와 함께 95°까지 시야를 제공한다. 이 사용하기 간편한 웹캠은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으며, 멀리 떨어져 있는 환경에서도 많은 사람 또는 배경을 프레임에 깔끔하게 맞춘다. 스트리밍 업체든, 사무실 직원이든 PW315를 사용하면 라이브 스트림이나 화상 통화 중 지연 및 왜곡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콘텐츠 제작자 및 스트리머의 라이브 스트림 제작 가치를 높이기 위해 시각 효과 및 창의적인 필터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최신 AI-테크 CamEngine 소프트웨어는 AI 모션 추적과 전자 팬, 틸트, 줌(ePTZ)과 같은 고급 기능을 제공한다. 자동 프레임이 활성화하면 스트리밍이 진행되는 동안 프레임 안에서 메인 인물을 완벽하게 출력하도록 모든 참가자의 얼굴과 입술 움직임을 추적한다. 게다가 메인 인물이 움직이거나 스트리밍 중 퍼포먼스를 선보여도 시청자들이 무리 없이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PW315는 바닥에 ¼ 삼각 나사산이 있어 완벽하고 창의적인 촬영 각도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다양하게 장착할 수 있도록 여러 옵션을 고안했다. 마지막으로 같은 제품군의 다른 웹캠과 마찬가지로 PW315 역시 비디오, 스트리밍에 필요한 모든 요구 사항에 맞춰 360° 회전시킬 수 있다.

△PW315의 주요 기능:

- 1080p 동영상 품질
- F2.2 조리개
- 95° 광각 렌즈
- 비디오 설정 조정
- AI 노이즈 감소
- 고정 초점 및 AI 모션 추적
- 듀얼 마이크
- 프라이버시 셔터(Privacy shutter)
- ePTZ(디지털 팬, 틸트, 줌)
- 360° 회전
- 1/4” 나사 삼각대 지원

△PW310P의 주요 기능:

- 1080p 동영상 품질
- 78도 시야
- 자동 초점 렌즈
- 360도 회전 디자인
- 듀얼 스테레오 마이크
- 프라이버시 셔터
- 비디오 설정 조정
- PC·노트북에 쉽게 부착할 수 있는 장치 지원

PW310P, PW315는 4K 라이브 스트리머 캠 513(PW513) 및 풀 HD 라이브 스트리머 캠 313(PW313)과 함께 에버미디어 테크놀로지의 웹캠 제품군에 추가된 최신 제품이다. 스트리밍, 업무, 수업, 학습 및 가상 학습 등을 해야 하는 사용자에게 옵션을 제공한다. 에버미디어 웹캠은 줌, 스카이프,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구글 행아웃을 포함해 6개 이상 화상 회의 소프트웨어와 모두 호환된다. 에버미디어 테크놀로지는 각각 수준이나 요구 사항과 관계없이 손쉽게 화상 회의를 진행할 수 있다.

에버미디어의 PW310P와 PW315는 3월 9일에 출시돼 판매되고 있다. 에버미디어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미디어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에버미디어 테크놀로지 개요

1990년 대만에서 설립된 AVerMedia는 디지털 비디오 및 오디오 융합 기술 분야의 선두 기업이다. 최첨단 고품질 오디오 및 비디오 관련 장치, 전문 캡처 및 스트리밍 솔루션 등을 제공한다. 에버미디어는 혁신적이고 환경친화적인 솔루션을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 제작,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에서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지역 사회 및 사회적 책임을 중시하는 것은 물론 에버미디어의 기술 발전을 도모해 통합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자 ODM과 협력하고 있다.

에버미디어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s://www.avermedia.com/kr
에버미디어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https://www.instagram.com/avermedia_korea

웹사이트: https://www.avermedia.com/

연락처

AVerMedia
International sales team
한국 담당
위보선(Boseon Wei)
010-9677-80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