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이슬라믹, 아이데미아와 손잡고 새로운 ‘스마트 메탈 아트’ 카드 출시

증강 신원 확인 업계를 선도하는 아이데미아, 스마트 메탈 아트 카드로 UAE 금속 카드 시장 쇄신해 밀레니얼 세대 눈높이 부응

뉴스 제공
IDEMIA
2021-03-09 17:50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020년에 아이데미아가 수행한 한 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 밀레니얼 세대의 73%는 플라스틱 카드보다 금속 카드를 선호하는 것으로 드러났다[1].

밀레니얼 세대의 수요에 부응해 프리미엄 결제 경험을 선사하려는 금융 기관을 뒷받침하기 위해 아이데미아(IDEMIA)가 ‘스마트 메탈 아트(Smart Metal Art)’ 금속 카드를 출시했다. 스마트 메탈 아트는 카드 양면에 비접촉 기능을 접목했다. 다양한 그래픽 인쇄도 가능해 시각적으로나 촉각적으로 혁신적인 결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은행들이 시장의 트렌드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UAE를 선도하는 이슬람 은행 ‘에미레이트 이슬라믹(Emirates Islamic)’이 UAE 건국 49주년을 기념해 아이데미아와 손잡고 스마트 메탈 금속 카드를 선보였다. 에미레이트 이슬라믹이 출시한 평생 무료 신용 카드 ‘에마라티(Emarati)’는 UAE를 상징하는 ‘7개 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UAE 고객들에게 특별한 여행·라이프스타일 특전을 선사한다.

파리드 알 물라(Farid Al Mulla) 에미레이트 이슬라믹 소비금융자산관리부 차장은 “에미레이트 이슬라믹은 UAE 국민들이 선호하는 은행이자 카드 업계를 선도하는 은행”이라며 “아이데미아와 협력해 고객의 결제 경험을 드높여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에마라티는 UAE 고객들에게 특별한 은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매진하는 에미레이트 이슬라믹의 헌신을 대변한다”며 “아이데미아의 고품질 스마트 메탈 카드는 에미레이트 고객들이 눈높이와 라이프스타일에 완벽히 부합하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줄리아 쇼넨베르크(Julia Schoonenberg) 아이데미아 중동·아프리카 금융기관부 수석부사장은 “아이데미아는 연간 8억개를 웃도는 결제 제품을 생산하며 카드 기술 업계를 선도한다”며 “소비 시장 전반에 부합하는 가장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기업”이라고 말했다. 이어 “스마트 메탈 아트 카드가 에미레이트 이슬라믹의 선택을 받아 UAE의 국경일을 기념하는 제품이 돼 자랑스럽다”며 “고객을 향한 헌신을 반영하는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아이데미아를 에미레이트 이슬라믹이 신뢰한다는 뜻”이라고 덧붙였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증강 신원 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 아이데미아는 일반 시민과 소비자들이 물리적 공간과 디지털 공간에서 일상의 중요한 행위들(결제, 연결, 여행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신뢰할 만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신원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살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일을 수행하는 데 필수적인 사항이 됐다. 회사는 증강 신원 확인 기술을 옹호함으로써 개인이나 물체 등 모든 것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보안이 중요할 때면 이 기술자산을 생각하고 생산하며 사용하고 보호하는 방식을 혁신한다. 회사는 개인 정보와 신뢰성을 보장할 뿐 아니라 세계 금융, 통신, 신원 확인, 치안, 사물인터넷(IoT) 부문의 고객을 위해 안전하고 인증되며 입증된 거래를 보증한다. 아이데미아는 전 세계에서 1만50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참조, 또는 트위터(@IDEMIAGroup) 팔로우.

[1] metal-cards-position-paper-idemia-202004.pdf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070050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dem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이데미아(IDEMIA)
하바스 PR(Havas PR)
팔락 메타(Palak Mehta)
+971502918191
Palak.mehta@havaspr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