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 그린 무디스 애널리틱스 마케팅 제너럴 매니저, ‘기술·데이터 업계 여성상’ 재수상

2021-03-09 17:4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의 루이스 그린(Louise Green)이 워터스테크놀로지(WatersTechnology)가 수여하는 ‘2021 기술 데이터 업계 여성상(Women in Technology and Data Awards)’에서 ‘올해의 레퍼런스 데이터 전문가상(Reference Data Professional of the Year)’을 수상했다고 무디스 애널리틱스가 발표했다.

이로써 그린은 이 어워드에서 3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그린은 최근 마케팅 제너럴 매니저로 승진했다. 새 자리에서 그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모든 부문을 지원하는 중앙 마케팅 기능을 총괄한다. 앞서 그린은 2017년 무디스 애널리틱스에 편입된 뷰로 반 다익(Bureau van Dijk)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총괄을 지냈다.

뷰로 반 다익 설립 직후 회사에 합류한 그린은 뷰로 반 다익의 브랜드 전략과 수요 창출, 지식 지원 및 기타 핵심 기능을 지휘했다. 그는 회사의 주력 솔루션인 오르비스(Orbis)의 시장 인지도 제고에 주력했으며 오르비스는 비상장 기업 및 법인에 대한 세계 최고의 데이터베이스로 자리매김했다.

오르비스는 초창기 약 300만개 비상장 기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현재 고객들은 오르비스를 통해 4억개의 기업과 10억개 이상의 소유권 관계를 파악할 수 있다.

오르비스 데이터는 최신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으로 무디스와 계열사의 방대한 데이터 세트를 통합하는 ‘무디스 데이터허브(Moody’s DataHub)’의 기본 요소이기도 하다. 의사 결정자들은 데이터허브 내 수십억 개의 데이터 포인트에 액세스해 투자 결정과 위험 관리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그린은 “올해의 레퍼런스 데이터 전문가상을 다시 받게 돼 정말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레퍼런스 데이터 사용 사례는 꾸준히 진화하고 있다”며 “고객이 뷰로 반다익과 무디스의 데이터 솔루션이 어떻게 사용사례를 이해하고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지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큰 즐거움이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https://about.moodys.io/diversity)에서 무디스의 다양성과 포용성 관련 정책을 살펴볼 수 있다.

웹사이트(https://bit.ly/3cHkcBk)에서 ‘기술·데이터 업계 여성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개요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비즈니스 리더의 효과적이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한 금융 정보 및 분석 툴을 제공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심도 있는 리스크 관리 전문지식, 방대한 정보자원과 혁신적인 기술은 고객이 진화하는 시장을 자신 있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계를 선도하고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솔루션은 리서치,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전문 서비스를 토대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최고의 품질, 개방적인 접근법, 고객의 요구 충족을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전 세계 수천 개 기업의 파트너로 신뢰를 받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oodysanalytics.com), 트위터 및 링크드인 참조.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MCO)의 자회사이다.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2020년 54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에서 약 1만1400명의 임직원을 고용하고 있고 40개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0700505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odysanaly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커뮤니케이션
저스틴 버즈타인(JUSTIN BURSZTEIN)
+1.212.553.1163

미디어 문의
MAMediarelations@mood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