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보다깊은, 남자 올인원 화장품 ‘인그리랩 퍼펙트 올인원’ 홈쇼핑 론칭

“당신도 관리하면 젊어질 수 있다”

5가지 제품을 하나에 담아 남성 7대 피부 고민 한 번에 해결하는 남성 올인원 화장품 선보여

식약처 인정 주름 개선 원료, 미백 원료가 함유된 기능성 화장품 ‘남자들의 피부 올인원 솔루션’

대용량·다구성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 뛰어난 화장품, 인그리랩 퍼펙트 올인원 세트

뉴스 제공
100년보다깊은
2021-03-09 16:39
고양--(뉴스와이어)--100년보다깊은(대표이사 박재구)이 번거롭고 귀찮아 얼굴 관리를 잘 하지 않는 남자들을 위해 토너, 로션,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등 5가지 제품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화장품 ‘인그리랩 퍼펙트 올인원’을 선보인다.

‘인그리랩 퍼펙트 올인원’은 주름, 미백, 탄력, 진정, 수분, 영양, 모공 관리 등 남자들의 7대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남성 토털 케어 올인원 에센스로, 배우 김정균을 모델로 해 3월 중순 홈쇼핑 판매를 준비 중이다.

‘인그리랩 퍼펙트 올인원’은 식약처가 고시한 주름 기능성 원료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원료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된 주름,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에 좋은 20여 종의 자연 유래 원료가 들어 있다. 또한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가 제공하는 EWG 그린등급의 착한 성분만을 사용해 만들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화장품으로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홈쇼핑에서는 퍼펙트 올인원 대용량 300ml 3병과 페로몬 향수 30ml 1병, 아쿠아 향수 30ml 1병 총 5종으로 된 대용량 다구성 화장품으로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가성비가 뛰어나다.

‘인그리랩 퍼펙트 올인원’은 2020년 총 14만여 개가 판매됐던 제품으로 번거롭고 귀찮아 피부 관리를 소홀히 했던 남성들이 언제, 어디서든 ‘인그리랩 퍼펙트 올인원’ 한 가지만으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신개념 남성 화장품이다. 또 내용물이 새지 않도록 열림과 닫힘을 수월하게 할 수 있는 펌핑 방식을 채택해 집이나 야외,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인그리랩 제조 및 브랜드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벨롱앤아이코스(대표이사 임병선)는 아모레퍼시픽과 엔프라니에서의 브랜드 개발 및 마케팅 경험을 통해 여러 히트 상품을 만든 바 있다.

연락처

100년보다깊은
박재구 대표이사
02-548-29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