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고 에너지, 자사 솔루션 기반 재생 에너지 누적 발전량이 75GWh 넘어섰다고 발표

영국 프로젝트 솔라 같은 시설 설치 업체들의 1만8000여 시설서 성과가 향상된 것으로 입증

뉴스 제공
Tigo Energy, Inc. 나스닥 TYGO
2021-02-18 16:30
캠벨,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유연한 모듈 레벨 전력 전자(MLPE) 분야 세계 선도적 태양광 산업기업인 타이고 에너지(Tigo Energy Inc.)가 업계 선도적 최적화 솔루션을 활용하는 전 세계 시설에서 2009년 이래 발전한 재생 에너지(Reclaimed Energy)가 75GWh를 넘어섰다고 17일 발표했다.

재생 에너지는 태양광 시스템 위에 타이고 최적화기(optimizer)가 설치되지 않았다면 그늘이나 다른 부조화 요인으로 인해 발전되지 않았을 수 있는 증분 에너지를 말한다. 타이고는 고객에게 재생 에너지의 가치를 보여주는 유일한 최적화기 공급업체이다. 이 기능은 영국의 프로젝트 솔라(Project Solar) 같은 시설 설치 업체가 투자 수익률(ROI)을 수량화하는데 매우 중요하다.

스티브 월리스(Steve Wallace) 영국 프로젝트 솔라 조달 담당 이사는 “타이고 솔루션은 현재까지 시장에 나온 것 중 가장 단순하고 좋은 솔루션이다. 영국의 선도적 주거용 시설 업체인 타이고는 우리가 사업을 확대하면서 고객의 성과를 극대화하고 최고의 투자 수익률을 올릴 수 있게 했다”며 “추적관찰 포털에 있는 새로운 재생 에너지 기능은 타이고 최적화기 사용의 정당성을 가장 잘 보여준다”고 말했다.

타이고 모듈 레벨 최적화 기능은 어떠한 주요 태양광 변환기와도 연계해 작동해 연결된 모든 모듈이 최상의 운영 수준에 도달하게 한다. 이는 시설 설치자를 선택하고 모듈이 그늘이나 구름 또는 다른 유형의 부조화 요인에 영향을 받더라도 최대의 에너지를 얻을 수 있게 한다.

JD 딜런(JD Dillon) 타이고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타이고의 TS4최적화기와 추적관찰 포털은 에너지를 최대한 확보하고 에너지 생산 시스템을 높은 수준으로 들여다 볼 수 있게 한다”고 설명하고 “영국 프로젝트 솔라와 전 세계 시설 설치 업체들이 시설을 설치한 주택 소유자들에게 투자 수익률을 입증하는 상세한 데이터를 사용해 시설의 4분의1 이상에서 재생 에너지가 10% 이상 나온다는 수치를 보여 줄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타이고는 태양광 시스템을 최적화해 에너지 생산을 증가시키고 원격 추적관찰을 통해 운영 비용을 줄이며 신속한 전력 차단 기능을 통해 안전성을 향상시키는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타이고를 차별화하는 점은 선택이다. 태양광 고객은 장비와 시스템 차원에서 시설에 대한 유익성을 극대화하는 실증되고 인증된 솔루션을 위한 올바른 기능과 올바른 변환기를 선택할 능력이 있다. 재생 에너지 기능은 고객이 태양광 시설을 통해 최대한의 에너지를 확보할 수 있게 하는 최적화의 이점을 입증한다.

문의사항은 이메일(sales@tigoenergy.com)로 연락하면 된다.

타이고(Tigo) 개요

타이고는 태양광(PV) 시스템의 안전과 에너지 생산을 크게 향상시키고 운영 비용을 감소시키는 혁신적 솔루션을 가진 유연한 모듈 레벨 전력 전자(MLPE) 분야 세계 선도 기업이다. 타이고의 TS4플랫폼은 태양광 시스템의 유익성을 극대화하고 고객에게 가장 확장 가능하고 용도가 다양하며 신뢰할 수 있는 MLPE를 제공한다. 타이고는 태양광 에너지의 전 세계 보급을 가속화하기 위해 실리콘밸리에서 2007년에 설립됐다. 타이고의 시스템은 7대주에서 운영돼 매일 1GWh의 신뢰할 수 있고 청정하며 가격이 적정하고 안전한 태양광 에너지를 생산하고 있다. 타이고의 글로벌 팀은 세계 최고의 MLPE를 생산해 보다 많은 사람이 태양광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헌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igoenergy.com) 참조.

영국 프로젝트 솔라(Project Solar UK) 개요

영국 프로젝트 솔라는 태양광 시스템을 설계·설치하는데 9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헌신적인 임직원 팀을 둔 안정된 재생 에너지 기업이다. 영국 프로젝트 솔라는 주택 태양광 패널을 설치할 때 자격이 가장 우수하고 경험 있는 직원만을 활용한다. 모든 프로젝트에는 ‘협의’를 전담하는 프로젝트 매니저를 배정해 7~10일 이내에 설치하는 것을 목표로 설치한 시설의 품질이 회사의 높은 기준과 발전 차액지원제도(FIT)에 맞추도록 한다. 그들은 태양광 에너지 인증 파트너(SunPower Certified Partner)로서 건축물에 태양광 시설을 설치하려는 사람들에게 바람직한 선택 대상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21700533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igoenerg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타이고(Tigo)
존 러치(John Lerch)
+1 408.402.0802 (내선: 430)
marketing@tigoenerg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