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아웃리치, 신화 파이낸스 에이전시와 전략적 제휴 체결하며 중국 사업 확대

현지에 7번째 사무소 개소하며 아시아 지역 영향력 지속해서 키워

뉴스 제공
Media OutReach
2021-02-18 13:25
홍콩--(뉴스와이어)--2009년 창립한 홍콩 최초의 글로벌 보도자료 전문 통신사 미디어아웃리치(Media OutReach)가 신화 파이낸스 에이전시(XFA)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중국 사업 확대를 발표했다. 이번 전략적 제휴는 중국 재계와 긴밀히 협력하며 현지 고객사 니즈를 이해하고 있는 XFA의 입지를 고려해 맺은 것이다.

XFA는 신화통신사와 밀접한 협업 관계에 있으며 BREIP(일대일로 경제정보 공유 네트워크) 회원사다. 신화통신사가 발족한 BREIP는 일대일로(B&R) 경로 내 국가에 속한 뉴스 및 정보 서비스 기관 30여 곳이 공동 창립했으며 정보 서비스를 통해 B&R 참여국 간 소통과 협력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BREIP 회원사인 XFA는 뉴스 및 정보 제공업체들과 광범위한 커넥션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번에 미디어 아웃리치와의 협업을 통해 중국 전역에 걸친 포괄적인 보도자료 배포가 가능해졌다.

닉 응(Nick Ng) XFA 사장은 “중국 내에서 미디어 아웃리치 사업을 전담하게 돼 기쁘다. XFA의 시장 시작과 미디어 아웃리치의 해외 미디어 네트워트가 결합된다면 이는 성공으로 이어질 것이다. 양측의 신규 사업은 비용 효율성 향상으로 이어져 중국 내 보도자료 배포 산업 전문성을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미디어 아웃리치와의 협업이 결실을 맺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미디어 아웃리치의 중국 현지 및 B&R 참여국 콘텐츠 파트너사로서 XFA가 기울이는 노력을 한층 강화할 것이다. 미디어 아웃리치를 통해 배포되는 보도자료는 앞으로 모든 XFA 사이트에 3개 언어로 게재돼 현지 재계에 높은 수준의 가시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니퍼 콕(Jennifer Kok) 미디어아웃리치 창립자 겸 CEO는 “우리 회사의 서비스는 고객사에 비즈니스 파트너십과 투자 기회를 제공해 왔다. 즉, 우리의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뉴스를 기반으로 한 현지 언론 보도는 고객사가 벌이는 투자 유치 활동 과정에서 투자자 신뢰를 구축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미디어 아웃리치는 중국 내 PR 담당자, 언론인, 편집자들을 긴밀하게 연결해 모두를 아우르는 정보 배포 시스템을 활성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PR 전문가들은 타깃 지역 내 언론인, 편집자와 인적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된다.

콕 CEO는 “우리는 다양한 분야에 걸쳐 고객사 뉴스를 언론인과 편집자 이메일로 직접 전달할 수 있는 광범위한 미디어 접촉 창구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매체들의) 기사 작성을 최적화하고 고객사가 타깃 국가 현지 매체와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우리가 제공하는 배포 서비스는 앞으로 중국 내 (각 기업) 홍보 담당자와 아태지역, 미국, 영국, 기타 전략 지역 미디어를 직접적으로 연결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미디어 아웃리치는 보도자료 전문 통신사 최초로 다양한 현지 언어로 전파되는 주요 미디어에 온라인 뉴스 포스팅을 보장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국 내 배포 서비스는 300곳에 육박하는 온라인 뉴스 사이트 포스팅도 포함된다. 여기에는 Netease(网易网), Sohu(搜狐网), Sina China(新浪看点), Tencent(腾讯企鹅号),TouTiao(今日头条), iFeng(凤凰网), Zhong Guo Wang(中国网), Xueqiu(雪球), EastMoney(东方财富), Xinhua Finance(新华财金社), Xinhua Business(新华商讯), China Finance(中华财经), The Xinhua(新华在线) 등이 있다.

콕 CEO는 “중국 내 고객사 지원을 위해 우리는 영어부터 간체 중국어에 이르는 다양한 언어로 배포 후 보고서를 번역해 왔으며 이는 중국 시장 및 현지 고객사에 대한 우리의 적극적인 노력을 보여주는 부분이다. 이번 서비스 확대를 통해 앞으로 간체 중국어로 작성된 배포 후 보고서를 제공하는 유일한 글로벌 보도자료 전문 통신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 아웃리치가 자체 개발해 제공하는 배포 후 보고서인 미디어 저널리스트 인사이트(Media and Journalist Insight)는 PR 담당자들이 아태지역, 미국, 영국 내 보도자료 배포 후 현지 언론인과 편집자에게 전송된 보도자료 열람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이러한 정보는 특히 해외 진출을 염두하고 있는 중국 기업들에 유용하다. 자사가 제공하는 인사이트는 기업들이 배포한 보도자료가 홍보 프로그램을 구축해 온 국가 내 언론인과 편집인들의 주목을 얼만큼 받았는지, 이들과 관계를 구축하는 데 얼마만큼의 토대가 됐는지를 나타낸다.

신화 파이낸스 에이전시 개요

신화 파이낸스 에이전시(XFA)는 글로벌 금융기관들을 대상으로 중국 재계 소식을 담은 뉴스, 자료, 정보를 제공하며 중국과 해외 국가를 연결하는 핀테크 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 XFA의 주요 사업으로는 뉴스 및 데이터, 기업 홍보 서비스, 포럼 및 투자 촉진 콘퍼런스, 기업 해외 투자 컨설팅 서비스 등이 있다. XFA는 중국 재계 중심부에 진출하려는 글로벌 커뮤니티를 위한 관문 역할을 한다. 또한 글로벌 투자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해 이들이 중국 업계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신화 파이낸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아웃리치(Media OutReach) 개요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는 2009년 홍콩에서 창립했으며 멀티미디어와 다국어 형태의 보도자료를 특정 매체 언론인들에게 맞춤형 방식으로 배포하며 보고 프로세스는 자동화돼 있다. 자사의 보도자료 서비스는 PR, 사회적 및 디지털 기업들을 지원하며 정통 뉴스 매체를 대상으로 보장된 온라인 뉴스 포스팅을 통해 배포 서비스 혁신을 주도해 왔다. 홍콩에서 출발한 자사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대만, 일본에 지사를 운영 중이며 미국과 유럽 지역에서 해외 리셀러 제휴를 맺은 상태다. 미디어 아웃리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기반으로 한 최초의 글로벌 보도자료 전문 통신사로 이 지역 내 24개 국가에 배포망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13만명이 넘는 언론인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460곳의 매체와 제휴를 통해 보장된 정통 뉴스 포스팅을 제공하며 인사이트와 측정 수치를 담은 배포 후 보고서 방식을 선구적으로 고안했다. 미디어 아웃리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화 파이낸스: http://en.xfafinance.com/html/About/background.htm...

웹사이트: https://www.media-outreach.com/

연락처

Media OutReach
Foo Yong Han
+65 9631 15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