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함께 운동하는 연인 위한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추천

그가 즐기는 운동에 최적화된 기능성과 편안함, 스타일 모두 만족시킬 제품

운동과 일상 사이의 경계 없는 룩을 가능케하는 디자인

뉴스 제공
룰루레몬
2021-02-09 16:57
서울--(뉴스와이어)--룰루레몬이 함께 운동하는 연인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추천한다.

룰루레몬에서는 남자친구가 어떤 운동을 즐기든지 이에 최적화된 제품을 찾을 수 있다. 룰루레몬은 Science of Feel이라는 디자인 접근에 기반·게스트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느낌·착용감에 집중한 기능성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남자친구가 실내 트레이닝을 즐긴다면 ‘메탈 벤트 테크 후디 2.0’을 추천한다. 이 후디는 악취를 유발하는 세균의 증식을 억제하는 Silverescent 기술이 적용돼 땀 흘리며 하는 운동을 할 때 입기 적합하다. 또한 땀에 젖어도 신축성과 복원력이 유지되는 원사를 심리스 공법으로 제작했으며 메쉬 짜임으로 통기성을 더했다.

매트를 찾는다면 ‘더 리버서블 매트’를 추천한다. 골반·무릎 및 플로어 동작 중 바닥에 닿는 부분을 보호하기 위해 쿠션을 더한 매트로, 땀이 나도 잘 미끄러지지 않고 그립력이 뛰어나다.

겨울철 실외에서 트레이닝을 즐긴다면 ‘시티 스웨트 풀 오버 후디’가 제격이다. 이 후디에 사용된 스트레치 프렌치 테리 원단은 부드럽고 통기성이 탁월하며, 4방 스트레치로 신축성이 뛰어나다. 또한 슬리브를 입체 재단해 팔꿈치 부분의 움직임이 자유롭다.

하의로는 슬림핏 조거인 ‘웰터 웨이트 조거’를 추천한다. 울 혼방 플리스 원단으로 만든 이 조거는 따뜻하고 감촉이 부드러워 땀이 많이 나는 부분에는 아일릿을 배치해 바람이 잘 통하도록 했다. 두툼한 플리스 원단이지만 슬림한 핏에도 신경 써 함께 운동하고 난 후 데이트할 때 입기에도 적합하다.

룰루레몬은 이번 밸런타인데이는 남자친구가 즐겨 하는 운동에 적합한 제품을 선물하고 이를 계기로 함께 운동해 보시길 바란다며 데이트뿐 아니라 운동하는 일상을 함께 하며 더욱더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고 서로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지해보는 소중한 기회를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lululemon.co.kr/

연락처

룰루레몬 홍보대행
KPR
나해리 대리
02-3406-21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