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새로운 KOREA ORIGIN 그래픽카드 설문조사 이벤트 진행

새로운 KOREA ORIGIN 그래픽카드 관련 사용자 및 고객 대상 설문조사 이벤트 진행

모든 참여자에게 모바일 쿠폰 제공, ASUS 그래픽카드 구매자 인증 시 추가 경품 지급

설문지 이후 내부 검토 이후 새로운 그래픽카드 관련 본사 미팅 참여 예정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21-02-09 17: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한국의 모든 사용자 및 ASUS 그래픽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KOREA ORIGIN 그래픽카드를 위한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는 이번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며 새로운 KOREA ORIGIN 그래픽 카드를 제작하는 데 있어 한국의 모든 사용자에게 의견을 받을 예정이다. 에이수스는 기존 KO GAMING 그래픽카드를 제작할 때에도 한국의 사용자, 유통사, 판매점 등으로부터 의견을 받았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보다 더 많은 피드백을 사용자들로부터 받을 예정이며 또한 설문조사 대상자 중 일부 사용자들을 선정해 에이수스 본사 담당자와 함께 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진행되는 설문조사는 2월 5일부터 2월 26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사용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ASUS 그래픽카드 사용자 혹은 ASUS KO GAMING GeForce RTX 30 시리즈 사용자의 경우 설문조사 이후 인증을 할 경우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단 부정 참여 등이 발견될 경우에는 경품이 지급되지 않으며 추후 ASUS 이벤트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에이수스는 ASUS KO GAMING 그래픽카드가 처음 공개됐을 때 많은 한국의 사용자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차후 진행되는 그래픽카드에도 다시 한번 한국의 목소리를 들려줄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많은 분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제품과 관련한 사후 지원 및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그래픽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OG 개요

Republic Of Gamers(ROG)은 세계 최고의 게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데 전념하는 ASUS 하위 브랜드이다. 2006년에 만들어진 ROG는 성능 및 품질로 알려진 메인 보드, 그래픽 카드, 노트북, 데스크탑, 모니터, 오디오 장비, 라우터 및 퍼리퍼럴 등 혁신적인 제품 군을 제공한다. ROG는 주요 국제 게임 행사에 참여하고 후원하고 있다. ROG는 수백개의 오버 클로킹 기록을 세우는 데 사용돼 왔으며 이는 전 세계적인 게이머와 매니아들의 선택의 이유가 되고 있다. 챔피언들의 선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ROG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에이수스 개요

ASUS는 미 포춘지에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중 하나로 오늘날의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ASUS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VR과 AR 그리고 사물 인터넷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이하는 ASUS는 전 세계적으로 1만6000여 명의 임직원과 월드클래스 5000여 명의 R&D 인력과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에이수스 홍보대행
에픽나인
이정기 팀장
02-6951-11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