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대행사 키위피알앤애드, 화이트데이 맞아 할인 이벤트 진행

최대 30% 할인 및 럭키박스 증정

2021-02-10 09:00
서울--(뉴스와이어)--지속적인 코로나19 영향으로 오프라인 마케팅보다 온라인마케팅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홍보대행사인 키위피알앤애드가 서비스 신청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화이트데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화이트데이 할인 이벤트 기간 언론홍보 서비스를 신청하면, 기존 금액보다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언론홍보에 관심이 있었거나 언론홍보의 필요성을 느꼈지만 비용적인 면에서 부담을 느꼈던 기업은 고려해볼 만하다.

원포인트 언론홍보대행 서비스는 필요할 때마다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서비스로 비용이 비교적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

월 대행 언론홍보 서비스는 보도자료 배포 이외에도 각종 언론대상 활동이 포함됐다.

키위피알앤애드 담당자와의 상담을 거쳐 기업 맞춤형 홍보 및 전반적인 컨설팅을 진행한 후 진행 준비를 거쳐 실행 및 결과보고서 등 피드백까지 이뤄진다.

이외에도 키위피알앤애드는 언론홍보를 포함한 바이럴마케팅 등 온라인 광고도 서비스한다.

전화번호와 홈페이지 링크 주소 삽입이 가능한 배너 기사, 동영상 기사, SNS 체험단, 신문광고 및 잡지광고, 전광판 광고나 홍보 등도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기간 블로그 마케팅 등 바이럴마케팅과 언론홍보를 함께 진행하면 기존 가격에서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서비스를 신청한 기업은 상품권과 캔디 간식 등 그 외 다양한 선물이 들어가 있는 럭키박스를 받을 수 있다.

키위피알앤애드는 온라인 언론홍보 이외에도 해외 언론홍보, 기업홍보 및 병원, 교육, 축제 홍보, 기자회견, 기업 PR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마케팅 및 언론홍보 활동을 진행해 온 홍보대행사다.

이벤트 내용은 키위피알앤애드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인터넷마케팅연구원 개요

키위피알앤애드는 언론홍보 분야에서 처음으로 온라인 홍보대행 개념을 도입해 홍보대행 온라인 몰을 운영하고 있다. 중소벤처기업 PR, 외국계 기업, 의료, 교육(EDU PR), 뷰티 피알, 축제 피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홍보를 대행한다.

키위피알앤애드 블로그: http://blog.naver.com/kiwiprnad

웹사이트: http://www.kiwiprnad.com

연락처

키위피알
전슬기 대리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