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미 버추얼 스토어는 3D 및 증강현실을 통해 실제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보는 것과 유사한 입체감과 현실감을 제공한다
홍콩--(
뉴스와이어) 2021년 02월 05일 -- 미국의 트래블, 비즈니스 및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2021 봄/여름 컬렉션 론칭과 함께 디지털 혁신을 꾀한 ‘버추얼 스토어 #TUMIGoesVirtual’를 선보인다. 해당 버추얼 스토어는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지역에서 독점 공개된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맞게 리테일 서비스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투미 버추얼 스토어’는 세심하게 디자인된 인터랙티브 터치 포인트를 통해 더욱 쾌적한 O2O(온라인 투 오프라인 Online to Offline)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3D 및 증강현실(AR)을 통해 실제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보는 것과 유사한 입체감과 현실감을 제공한다.
투미는 여러 채널을 유기적으로 결합해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버추얼 스토어’를 통해 고객 편의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버추얼 스토어 공식 론칭 전 2021년 2월 4일 목요일 저녁 8시(GMT+9) 홍콩에서 라이브스트리밍 이벤트를 진행했다.
언론연락처: TUMI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혜진 파트장, 백소영 대리 02-2007-6504 TUMI 홍보대행 엠퍼블릭 조한철 팀장, 김민지 주임 02-3442-301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