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BLE 온라인 클래스, 뉴욕 셰프 김훈이의 한식학개론 오픈

출처: 스튜디오바이블
2021-02-01 14:00
[ViBLE 온라인 클래스] 뉴욕 셰프 김훈이의 한식학개론 teaser
뉴욕 셰프 김훈이의 한식학개론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2월 01일 --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ViBLE’을 운영하는 스튜디오 바이블(대표 여운혁)은 한식당 최초로 미슐랭 가이드 1 Star를 받은 김훈이 셰프의 온라인 클래스를 1월 3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규 클래스인 ‘뉴욕 셰프 김훈이의 한식학개론’은 한식의 근간인 발효에 대한 접근법과 그가 한식당 단지(DANJI)와 한잔(HANJAN)의 오너 셰프가 되기까지의 과정으로 얻은 다양한 노하우를 담았다.

클래스 수강생들은 총 27개 챕터를 통해서 김훈이 셰프의 요리에 대한 철학과 그가 재해석한 한식을 배울 수 있다. 주요 요리 레시피는 △배 샐러드 △갈비찜 △불고기 슬라이더 △두부튀김 △떡볶이 △파전 △김치볶음밥 △된장찌개 △수정과와 배를 포함한 김훈이의 3가지 칵테일 비법을 공개한다.

스튜디오 바이블 담당자는 “김훈이 셰프의 클래스를 선보임에 따라 ViBLE이 제공하는 분야별 카테고리가 더욱 다양해졌다”며 “이번 신규 클래스를 통해 요리에 관심이 많은 분이 한식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튜디오바이블 개요

‘ViBLE(바이블)’은 각 분야 최고 마스터들의 온라인 클래스로, PC와 전용 앱을 통한 멀티 플랫폼 서비스이다. 사용자는 한 사람의 강의를 1년간 수강할 수 있는 SINGLE PASS(5만원)와 서비스에 오픈된 모든 마스터의 강의를 1년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ALL PASS(9만9000원) 수강권을 선택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vible.co
언론연락처: 스튜디오 바이블   마케팅팀   정상훈 팀장   02-6352-139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ViBLE 온라인 클래스, 뉴욕 셰프 김훈이의 한식학개론 오픈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