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 코리아, 샵백 역대급 ‘친구초대’ 이벤트 진행

이벤트 기간 친구 초대하면 나도 1만원, 친구도 1만원

전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 대상으로 추가 보너스 챌린지 등 다양한 더블 혜택받을 수 있어

뉴스 제공
샵백
2021-02-01 09:33
서울--(뉴스와이어)--샵백(Shopback) 코리아가 신규 이용자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아시아·태평양 지역 1위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 샵백 코리아는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해 기존 이용자와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역대급 보너스 리워드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신규 가입자는 기존 이용자의 초대 링크나 코드를 통해 샵백에 가입하는 것으로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신규 가입자에게는 1만원의 보너스 캐시백이 적립되며, 신규 가입자를 초대한 기존 이용자에게도 1만원의 보너스 캐시백이 지급된다.

샵백 코리아는 기존의 친구 초대 이벤트와는 차원이 다른 보너스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 이벤트는 1월 25일 정오부터 2월 21일 정오까지 진행되니 무제한 1만원 보너스 캐시백 찬스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규 가입자에게는 친구 초대 이벤트 외에도 특별한 재미와 혜택을 누릴 챌린지가 추가로 마련돼 있다. 샵백을 통해 마이테레사에서 첫 구매 시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1만원 보너스를 제공하는 챌린지가 2월 21일까지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샵백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샵백 코리아 최서영 마케팅팀장은 “샵백을 통해 리워드 혜택을 경험한 이용자가 주변 친구들에게도 경험을 공유하고 혜택을 확대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주변 사람들에게 유용하고 믿을 수 있는 ‘쇼핑 라이프의 필수 플랫폼’으로 소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샵백은 사용자에게 캐시백 보상을 지급하고 가맹점에 성과 기반 마케팅을 제공하는 원스톱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이다. 2021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를 인수해 국내 시장에 진출해 가맹점과 소비자와의 접점 기회를 확대해 나가는 등 성공적인 비즈니스 사업을 펼치고 있다.

아태 지역 1위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 샵백은 ‘똑똑한 쇼핑 습관(The smarter way to shop)’이라는 모토 아래 고객에게 현명한 쇼핑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샵백은 가맹점에는 성과 기반 마케팅을 제공하고, 사용자에게는 캐시백 보상을 지급하는 원스톱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이다. 2014년 싱가포르에서 처음 설립된 샵백은 이후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대만, 호주 베트남 및 대한민국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했다.

또한 샵백은 이커머스 업계 선두 가맹점들과 제휴를 맺고 일반 상품, 여행 예약, 패션, 건강, 미용, 식료품, 음식 배달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사용자에게 캐시백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1억1500만달러의 캐시백을 소비자에게 지급했다. 샵백은 싱가포르에서 매장 내 쇼핑, 다이닝,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앱 기반 리워드 플랫폼 샵백 고(ShopBack GO)를 론칭하며 제공 서비스 범위를 확대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shopback.co.kr

연락처

샵백 홍보대행
PRGATE
조윤정 팀장
02-792-2633(내선. 1410)
이메일 보내기

김다름 AE
010-4744-75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