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카헤어,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엘리브 테라피 샴푸 & 트리트먼트’ 출시

“클리닉 샴푸와 단백질 트리트먼트로 집에서 홈케어 하자”

뉴스 제공
에리카헤어
2021-01-29 15:51
서울--(뉴스와이어)--에리카헤어의 자사 브랜드 엘리브 테라피가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론칭했다.

엘리브 테라피는 전국 미용실에 제품을 공급하는 토털 헤어 케어 브랜드로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의 모발 건강을 책임질 제품이다.

미세먼지와 세균에 대해 예민한 요즘, 많은 사람이 세정, 건강에 대해 걱정한다. 이번에 엘리브 테라피가 선보인 제품은 장미향으로 모발 볼륨감을 살려주고 두피 건강, 모발 클리닉에 효과가 있어 특히 마스크 착용으로 헤어스타일링에 신경을 더 쓰고 있는 고객층으로부터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샴푸는 매일 사용하는 제품으로 깨끗한 세정 기능, 합리적인 가격이 구매에 있어 중요한 포인트다. 에리카헤어는 엘리브 테라피 샴푸 & 트리트먼트는 현재 많은 뷰티 전문 인플루언서들이 미용실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해 사용 중이며 제품에 대한 칭찬이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엘리브 테라피 샴푸는 프리미엄 클리닉 샴푸로 식물성 계면 활성제를 사용한 자연 유래 샴푸이다. 안심 주성분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장미 추출물·알라토인·베타인(천연보습인자, NMF)으로 만들어졌고 유해성분인 파라벤6종·베조페논3종·CMIT·MIT·클로페네신·트리클로산 없이 제작됐다.

모든 모발 타입에 쓸 수 있으며 모발을 깨끗하게 세정하고 장미 추출물을 처방해 모발을 부드럽고 촉촉한 머릿결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샴푸다.

또한 함께 출시한 엘리브 테라피 리브 인 트리트먼트는 씻어내지 않는 트리트먼트로 밀크 단백질 90%의 고농축 헤어 에센스 팩으로 모발 탄력, 강력한 수분 공급, 단백질 케어에 우수한 제품이다. 모발의 단백질을 채워주며 균형 있는 유수분 발란스 조절로 아름다운 머릿결로 케어해준다.

특히 엉킴이 심해 빗질이 안 되는 모발, 힘없이 축 처지는 모발, 부스스하고 생기 없는 모발, 펌과 염색으로 큐티클이 손상된 모발에 추천한다.

에리카헤어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고객들로부터 극찬받고 있는 엘리브 테라피 샴푸와 엘리브 테라피 리브 인 트리트먼트로 이제 집에서도 쉽게 홈케어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엘리브 테라피 샴푸와 엘리브 테라피 리브 인 트리트먼트 소비자 가격은 샴푸 1500ml 3만5000원, 300ml 1만9000원, 트리트먼트 100ml 1만5000원이다.

현재 온라인에서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론칭 기념 할인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전국 프랜차이즈 미용실 에리카 헤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에리카헤어 개요

에리카헤어는 헤어숍 프랜차이즈로 고객의 행복에 이바지하는 아름다운 가치 창조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미적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우리의 가치를 세계에 전하면서 21세기 행복한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에리카 헤어는 국내를 시작으로 더욱 박차를 가해 세계로 도약하는 게 목표다.

에리카헤어 스마트 스토어: https://m.smartstore.naver.com/elicahair
엘리브 테라피 클리닉 샴푸 & 트리트먼트 구매: https://store.coupang.com/link/enlive

웹사이트: http://www.elicahair.com

연락처

에리카헤어
정석희 부장
070-8857-8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