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안전 중고마켓 두리안, 수익형 동영상 공유 플랫폼 체인플릭스와 MOU 체결

뉴스 제공
한국인증서비스
2021-02-01 11:00
서울--(뉴스와이어)--100% 비대면 안전 중고거래 플랫폼 두리안을 서비스하고 있는 한국인증서비스와 P2P 동영상 공유 플랫폼 체인플릭스를 서비스하는 잼픽이 1월 29일 양사 인프라를 공유하고 마케팅 등 각종 플랫폼 사업을 협업하기로 MOU를 체결했다.

두리안 운영사 한국인증서비스는 체인플릭스 운영사 잼픽과의 이번 MOU가 양사 소유의 플랫폼 서비스를 비롯해 크로스 마케팅, 이커머스 등 포괄적인 사업 협력까지 포함됐다고 설명했다.

체인플릭스는 동영상 공유 플랫폼 서비스로 사용자들이 제공하는 분산 스토리지(PC 저장장치)에 콘텐츠 제작자들의 동영상을 블록체인 기술로 암호화해 저장하고, 저장된 동영상들을 시청자들이 시청하는 과정에서 가상 자산인 체인플릭스 코인(CFX)을 보상 받는 시스템이다.

콘텐츠 제작자가 동영상을 업로드 하면서 설정한 수익 분배율에 맞춰 참여하는 모든 사용자들이 실시간으로 수익을 받게 된다. 참고로 체인플릭스 코인(CFX)은 조만간 상장하는 암호화폐 거래소를 통해 거래할 수 있거나 콘텐츠 재투자 및 실생활에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인증서비스는 ‘안전한 자산거래 플랫폼 서비스를 위하여’라는 취지로 에스크로와 블록체인, 암호화폐 등 여러 기술을 접목해 회원 간 자산 거래를 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기로부터 회원들의 거래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마하(MACH)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중고거래 플랫폼 두리안 서비스를 필두로 동사가 발행한 마하나 비트코인 등 주요 암호화폐로 회원간 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 ‘마켓마하’를 서비스하고 있다.

현재 두리안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만 20만명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으며 곧 두리안 전용 포인트 적립 기능, 인증 기능 등을 추가한 안드로이드 1.5버전 및 아이폰 버전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한국인증서비스 개요

한국인증서비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안전 자산 거래 플랫폼인 마켓마하를 운영 중이며, 자체 토큰인 MACH 토큰을 시작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게 100% 비대면 안전 자산 거래 플랫폼인 ‘두리안’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onlykcs.com

연락처

한국인증서비스
오지현 팀장
1899-86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