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anga Networks, Telefónica Germany로부터 RAN 최적화 담당 업체로 선정

뉴스 제공
Opanga Networks
2021-01-29 08:58
뮌헨--(뉴스와이어)--미국 시애틀에 기반을 두고 있는 Opanga Networks는 Telefónica Germany GmbH & Co. OHG로부터 독일 내 RAN(무선 접속 네트워크) 최적화 작업을 위한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요아힘 복펠(Jochen Bockfel) Telefónica Germany 코어 및 네트워크 서비스팀장은 “지속적인 데이터 트래픽 증가세로 인해 모바일 네트워크 성능이 크게 압박을 받고 있다”며 “모바일 코어에 신속하게 도입 가능한 RAN 최적화 소프트웨어는 우리 회사가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모바일 경험을 제공함에 있어 미션 크리티컬한 요소”라고 말했다.

고도로 혁신적인 Opanga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모바일 네트워크 고객 경험에 즉각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첨단 머신러닝 기술에 기반해 만들어졌다. Opanga의 소프트웨어 도입을 통해 네트워크 속도는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수준으로 향상된다.

벤 하돈(Ben Hadorn) Opanga Networks 유럽사업팀장은 “Telefónica Germany를 고객사로 맞이하게 돼 기쁘다”며 “Telefónica Germany는 플래그십 사업자이자 업계 혁신 리더로 우리 회사의 다양한 솔루션은 앞으로 Telefónica가 최고 수준의 고객 경험을 유지하는 데 핵심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모바일 코어를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하면서 네트워크 설계자들에게 새로운 기회가 창출되고 있다. 즉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기술을 활용해 첨단 머신러닝을 통합하는 작업이다. 소프트웨어가 네트워크 규모를 키우는 접근 방식을 강화하는 추세에 접어들면서 모바일 업계는 중요한 위치에 서 있다.

Telefónica Germany 개요

Telefónica Germany는 개인 및 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통신 서비스, 사물인터넷과 데이터 분석 분야에서 혁신적인 디지털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독일의 대표적인 종합 통신사업자다. Telefónica Germany/O2는 모바일 통신분야에서만 4270만 회선을 관리(M2M 제외, 2020년 9월 30일 기준)하며 이는 독일 내 네트워크 사업자 가운데 최대 규모다. 핵심 브랜드인 O2와 다양한 세컨드브랜드 및 파트너 브랜드를 통해 자사는 혁신적인 모바일 데이터 서비스와 선불, 후불 모바일 상품을 판매한다. 이는 고도의 탄력성을 가진 GSM, UMTS, LTE 인프라에 기반한 모바일 네트워크를 통해 이뤄진다. 이와 동시에 자사는 강력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5G 네트워크를 구축 중이다. Telefónica Germany는 또한 다양한 유선망 기술에 기반한 유선전화, 고속인터넷 상품을 공급한다. Telefónica Deutschland Holding AG는 2012년 프랑크푸르트 거래소 상위시장인 Prime Standard에 TecDAX 거래명으로 상장됐다. 2019 회계연도 기준 74억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했으며 약 8500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자사는 스페인 마드리드에 본사를 둔 통신그룹 Telefónica S.A가 지배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14개 국가에 걸쳐 3억5000만 회선에 달하는 고객 기반을 가진 세계적 통신기업이다.

Opanga Networks 개요

Opanga Networks는 소프트웨어 솔루션 기업으로 모바일 네트워크 효율성을 강화하고 매우 높은 수준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품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다. 자사 제품은 모바일 코어에 설치되며 RAN(무선 접속 네트워크) 성능을 크게 향상시킨다. Opanga의 솔루션은 끊임없는 데이터 트래픽 증가로 인해 과중한 부담을 받는 셀 사이트 혼잡도를 완화해 QoE(체감 품질)을 증진한다. Opanga는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단 몇 시간 만에 도입 가능하며 RAN 성능을 향상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opanga.com/

연락처

Opanga Networks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Opanga Network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