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이저, 헤어키퍼 최대 39% 할인 및 4주치 전용 앰플 증정 이벤트 진행

필라이저, 특허받은 마두카 앰플로 탈모 완화 효과 입증

탈모 증상 완화 위한 데일리 홈케어 미용기기, 헤어키퍼

뉴스 제공
다다엠앤씨
2021-02-02 09:00
서울--(뉴스와이어)--집에서도 간편하게 두피를 케어하는 스마트 디바이스 브랜드 ‘필라이저’가 설 명절을 맞이해 2월 2일 하루 동안 앰플 주입식 두피 관리 디바이스 ‘헤어키퍼’를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4주 치 전용 앰플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탈모, 빈모로 고민하는 현대인이 꾸준히 늘어나면서 탈모 증상 완화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필라이저는 단 2분 만에 완성하는 앰플 주입식 필라이저 ‘헤어키퍼’를 올 1월 론칭했다.

헤어키퍼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사용하는 빗 형태의 데일리 홈케어 제품이다. 특허받은 마두카 추출물이 들어간 탈모 완화 기능성 앰플을 사용했으며, 7년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탈모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또 기능성 앰플이 두피 속 깊은 곳까지 흡수되도록 근적외선 LED-갈바닉 이온 전류-진동 마사지의 3 in 1 동시 케어 기능 및 편리한 핸즈온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습관처럼 두피 케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필라이저가 2월 2일 설 명절 특별 이벤트는 자사 몰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본품 패키지 1개를 구매해도 정가 대비 27% 할인 혜택과 함께 3만원 상당의 4주 치 탈모 완화 기능성 앰플을 추가 증정하며, 본품 패키지 2개 구매 시 1개의 본품 패키지는 정가 대비 50%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회원 가입 시 4만원 상당의 쿠폰 팩까지 받을 수 있어, 두피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됐다.

필라이저는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습관처럼 할 수 있는 두피 홈케어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1개 구매 시 1개 반값 이벤트를 통해 헤어 문제로 고민하는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필라이저 개요

필라이저는 CJENM의 미디어 커머스 부분 전문 자회사 다다엠앤씨가 론칭한 스마트 두피케어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다. 현대인이 지닌 여러 두피, 빈모, 탈모 등의 문제를 더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한다. 현재 두피 케어를 서포트할 수 있는 이·미용 기기 ‘헤어키퍼’와 충북대 연구팀과 협력 개발한 탈모 완화 기능성 앰플 ‘마두카 앰플’을 론칭했다.

다다엠앤씨 개요

다다엠앤씨는 CJENM이 미디어 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설립한 전문 자회사다. 영상 콘텐츠 제작과 비디오 커머스 사업을 접목한 전자상거래 기업이다. PB 브랜드로 △면도, 청소기 등 생활 소형 가전 브랜드인 ‘트리플 블랙’ △안마기 브랜드 ‘유어피스’ △여성용 트렁크 브랜드 ‘나른’ △스마트 두피케어 디바이스 브랜드 ‘필라이저’ 등을 보유하고 있다. 영상 콘텐츠 제작 부문으로 자체 유튜브 채널 겸 영상 제작 스튜디오인 ‘다다 스튜디오’ 팀이 구성돼 있다. 자체 보유 플랫폼 ‘다다픽’을 통해 전자상거래, 비디오 커머스, 브랜드 사업 등 다양한 방향으로 사업을 펼치고 있다.

필라이저 홈페이지: http://fillizer.com

웹사이트: http://www.dadapick.com

연락처

다다엠앤씨
브랜드지원팀
하지민 대리
02-2107-10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