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전문 셰프와 함께하는 1:1 프리미엄 구매상담 서비스 운영

전문 셰프의 쿠킹 팁과 함께 1:1 프리미엄 구매상담 서비스 제공

밀레 오븐과 인덕션으로 만든 요리 시연 및 밀레 커피머신으로 내린 커피 제조 체험

코로나19 예방 위해 1인 1팀의 한정된 인원으로 프라이빗하게 진행

뉴스 제공
밀레
2021-01-18 09:19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밀레의 가장 혁신적인 신제품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에 대한 최상의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점과 청담점에서 1:1 프리미엄 구매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

밀레 1:1 프리미엄 구매상담 서비스는 전문 셰프가 밀레 신제품을 활용해 요리를 시연하면 참여자는 조리 과정을 지켜보면서 맞춤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만의 기능적 장점들을 직접 경험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전문 셰프를 통해 밀레 신제품의 특장점이나 기능 관련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어 밀레 오븐이나 인덕션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에게는 특히 유용하다. 또한 고객이 원하면 매장 전문가를 통해 심층적인 구매 상담까지 받아볼 수 있어 체험부터 구매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것도 이점이다.

요리 시연은 핑거푸드, 쁘띠 디저트 등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오븐으로 빠르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메뉴들로 진행된다. 새로 출시한 밀레 제너레이션 7000 커피머신과 밀레 프리미엄 커피원두로 내린 커피 제조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 절차 후에 1인 1팀으로 한정된 인원만 참여 가능하도록 프라이빗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은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점과 청담점에 전화하거나 네이버에서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검색을 통해 가능하다.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점에서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2시와 5시, 청담점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2시와 5시에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밀레코리아는 밀레 1:1 프리미엄 구매상담 서비스는 밀레의 가장 혁신적인 신제품 제너레이션 7000 시리즈 출시를 알리기 위해 더 프라이빗하고 프리미엄한 방식으로 기획한 새로운 형태의 이벤트라며 프라이빗하게 운영되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밀레의 프리미엄 주방 가전이 가져다주는 일상의 특별함을 완벽하게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밀레는 122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가전 기업으로 전 세계 업계 유일 최대 20년 내구성의 제품들을 생산하며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아 왔다. 실제로 밀레 오븐과 인덕션은 약 4000시간의 내구성 테스트를 거쳐 생산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ele.co.kr

연락처

밀레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차소현 사원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