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레코코리아, 기업 고객 위한 '2021 설 선물 사전 예약 페이백 이벤트 및 집으로 배송 서비스' 진행

출처: 리레코코리아
2021-01-18 08:00
글로벌 사무용품 전문 기업 ‘리레코코리아(LYRECO KOREA)’가 기업 고객을 위한 ‘2021 설 선물 사전 예약 페이백 이벤트 및 집으로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1월 18일 -- 글로벌 사무용품 전문 기업 ‘리레코코리아(LYRECO KOREA)’가 2월 5일까지 기업 고객을 위한 ‘2021 설 선물 사전 예약 페이백 이벤트 및 집으로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설 명절 선물 구입을 고민하는 기업체들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기획됐다. 풍부한 유통 업계 경험과 업력, 차별되는 노하우를 통해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설 명절 선물 구매 가이드를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직장인이 가장 선호하는 설 선물 세트로 구성해 기업, 직원 모두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각오다.

리레코코리아는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1 설 선물 특선 기획전’ e-브로슈어를 공개하고 있다.

해당 자료에는 CJ제일제당, 목우촌, 동원, 사조, 백설 등 유명 기업의 설 선물 세트를 비롯해 한우, 한돈, 과일, 건어물, 육포, 견과, 홍삼, 꿀, 건강기능식품, 위생 키트, 주방, 생활 가전 등 다양한 품목의 설 선물 콘텐츠가 소개돼 있다. 각종 선물 세트 견적 및 주문은 담당 오피스 컨설턴트 또는 리레코코리아 고객 케어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눈길을 끄는 것은 비대면 배송 서비스다. 리레코코리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에 따른 효율적 배송을 위해 ‘비대면 설 선물 사전 예약 및 배송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설 선물을 안전하게 집까지 배송해주는 시스템으로 기업체 편의를 극대화한 것이 포인트다.

아울러 리레코코리아는 선택적 재택근무를 시행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사무용품을 집에서 주문할 수 있는 HOD(Home Office Delivery)서비스와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임직원을 위한 영양 만점 도시락 구독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리레코코리아는 매년 명절 선물을 구매하고 배송까지 해야 하는 기업체들의 고민 사례가 많다며 설 선물의 합리적인 구매 비용과 사전 예약에 따른 편의성, 다채로운 품목 구성, 신속하고 정확한 비대면 배송, 페이백 혜택 등을 모두 갖춘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리레코는 1926년 프랑스에서 첫 출발을 알린 유럽의 유통 브랜드 선도 기업으로 전 세계 25개 국가에 지사를 보유, 운영하고 있다. 리레코의 한국 지사인 리레코코리아는 기업 내 라운지 및 탕비실을 관리해주는 라운지 서비스, 사무용품 재고 관리 및 주문·배송·진열을 지원하는 캐비닛 서비스 등을 선보이고 있다.

리레코코리아 개요

리레코는 업무 현장에 업무 환경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최초의 유통 업체 가운데 하나다. 리레코는 한국 지사를 포함한 25개국에 자회사를 두고 영업하고 있으며, 세일즈 파트너를 통해 42개국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2017년 21억 유로 이상의 매출액을 기록했고 이는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 관계 구축, 탁월한 물류 서비스 그리고 9000명의 직원과 함께 ‘고객의 업무 환경을 더 편하게 만들기 위해 항상 고객의 곁에 있겠다’는 비전을 공유한 결과로 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yreco.kr
언론연락처: 리레코 코리아   마케팅팀   양현석 차장   02-3480-889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리레코코리아, 기업 고객 위한 ‘2021 설 선물 사전 예약 페이백 이벤트 및 집으로 배송 서비스’ 진행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