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플레이스, 설명절 전까지 공동구매 패키지 이용 시 인플루언서 마케팅 무제한 무료

뉴스 제공
브릭스그룹
2021-01-06 17:10
서울--(뉴스와이어)--브릭스그룹은 1월 7일부터 2월 10일 설 명절 연휴기간 전까지 중소기업 상품을 대상으로 픽플레이스 공동구매 패키지를 유료 이용 시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를 3개월간 무료로 무제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픽플레이스 공동구매 패키지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인플루언서 마케팅 1회를 무료로 제공하며, 패키지에 따라 50% 할인도 함께 제공한다.

브릭스그룹은 2013년부터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소셜미디어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브릭스그룹이 제공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및 공동구매 앱 서비스 픽플레이스는 한국벤처투자를 통해 투자를 유치하기도 했다. 또 크리마, 셀러허브 등과 제휴해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중소기업이라면 인플루언서 마케팅 비용 부담을 줄이고 공동구매를 통해 판로도 확장할 수 있다. 픽플레이스의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공동구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픽플레이스 홈페이지를 방문해 간편하게 신청 및 문의를 할 수 있다.

브릭스그룹 개요

브릭스그룹은 개인 미디어와 그에 따른 인터렉션을 통해 사람, 기업, 세상 이어주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모델을 제시한다. 상호 간 커뮤니케이션을 플랫폼을 통해 사람과 사람, 사람과 기업, 사람과 사회를 진정성 있게 이어주고 발전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및 공동구매 플랫폼 픽플레이스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다. 연세대학교 창업지원단, 창업진흥원, 한국벤처투자 등을 통해 지원 및 투자를 받은 검증된 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brixcorp.net

연락처

브릭스그룹
마케팅팀
이정윤 팀장
070-8633-24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