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영재교육센터, 2021 겨울방학 특강 수강생 모집

사고력 수학 기반 창의적 문제해결력 향상, CMS 전국 센터 진행

뉴스 제공
CMS에듀
2021-01-06 09:31
서울--(뉴스와이어)--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씨엠에스에듀는(CMS에듀, 대표 이충국)가 1월 초부터 2월까지 ‘2021 겨울방학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CMS 영재교육센터와 영재관에서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수강생을 모집한다.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는 학생의 목적과 실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특강을 마련했다. 사고력 수학을 기초로 창의적 문제해결력과 서술형 문제 풀이 능력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이다.

CMS의 대표적 융합 사고 프로그램 WHY, Pre-WHY, 생각하는 I·G를 집중적으로 학습해 사고력 수학의 기반을 쌓는 ‘사고력 특강’, 수·연산·도형 영역을 다른 영역과 융합해 창의적 문제해결력을 키우는 ‘CMS 융합 사고력 특강 올라(HOLA)’, 경시와 최상위 문제 해결력을 강화하는 ‘올림피아드 특강’, 학년별 수학의 기본 개념과 심화·응용까지 다지는 ‘교과특강’ 등이 마련된다.

CMS 영재관은 학생 개별 실력과 진도에 따라 취약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선택 특강’을 진행한다. 학년별 단원별 기본·심화·응용과정을 골라 들으며 부족한 부분을 다지고 문제해결력을 키울 수 있다. 기존 재원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필수특강’은 새 과정 시작 전 반드시 알아야 할 단원을 정리한다.

CMS에듀 이충국 대표는 “겨울방학은 비대면 수업이 늘면서 떨어진 집중력과 학력을 끌어올릴 기회”라며 “CMS 겨울방학 특강으로 흥미로운 주제를 탐구하면서 자기 주도 학습 역량을 높이고 부족한 부분을 효과적으로 채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센터별 프로그램과 일정은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홍보팀
박성준 차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