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싱어송라이터 덩크, 첫 번째 싱글앨범 'Alright!' 음원 발매

출처: Dunk Productions
2020-12-17 11:00
싱어송라이터 덩크(Dunk)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2월 17일 -- 프로듀서이자 피아니스트로 왕성하게 활동하며 주목받고 있는 덩크(Dunk)가 싱어송라이터로 첫 번째 싱글앨범 ‘Alright!’을 공개한다.

17일 오후 12시 발매되는 ‘Alright!’은 덩크가 작곡, 작사한 곡으로 도입부의 매력적인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이어 덩크 만의 펑키한 피아노 연주까지 더해 유쾌하게 표현한 곡이다.
덩크 ‘Alright!’ 앨범 자켓
덩크는 지난해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Pat8 ‘덩크-어디에서 왔을까’로 드라마의 피날레를 장식해 많은 사람으로부터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덩크는 20대 초반의 어린 나이에 뛰어난 피아노 연주와 프로듀싱 능력으로 방송, 음반시장의 거물급 프로듀서들에게 발탁돼 Mnet ‘슈퍼스타 K’, SBS ‘케이팝스타’, JTBC ‘팬텀싱어’ 등의 하우스밴드로 활동하고, 가수 WINNER, 에일리, 워너원, 마마무, 이하이, 손승연, 악뮤 등 대한민국 음악 신에서 왕성히 활동하는 이들의 음악에도 함께하는 등 주목받는 신예 아티스트이다.

7-80년대의 모타운 음악과 소울, R&B, Funk 등 블랙뮤직과 팝적인 트랜드까지 놓치지 않는 그의 음악은 대중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고, 리스너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기에 충분하다.

Dunk Productions 개요

Dunk Productions은 2020년 설립, 현재 대한민국 대중음악신에서 감각적이고 메세지있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레이블이다. R&B, Motown, Black Music 기반으로 음악을 만들어나가는 레이블이며, 아티스트 ‘덩크(Dunk)’를 시작으로 음반, 공연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다.
언론연락처: Dunk Productions   홍용진   010-9317-523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신예 싱어송라이터 덩크, 첫 번째 싱글앨범 ‘Alright!’ 음원 발매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