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사이트 캐치 “고용안정성 높은 알짜기업 지원해볼까? 신협·농협목우촌·중소기업중앙회 채용 중”

12월 3주차 주목할 만한 채용 속보

고용안정성 높은 신협중앙회, 농협목우촌, 중소기업중앙회 신입직원 채용 열려

네이버클라우드, 한국국제협력단, BGF리테일, 현대자동차는 인턴 모집 중

뉴스 제공
진학사
2020-12-15 08:47
서울--(뉴스와이어)--안정적인 직장으로 평가받는 기업들이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15일 취업정보사이트 캐치의 주요 기업 채용 공고에 따르면 신용협동조합중앙회, 농협목우촌, 중소기업중앙회 등이 신입사원을 뽑고 있으며 네이버클라우드, 한국국제협력단, BGF리테일, 현대자동차 등은 인턴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신용협동조합중앙회(신협)은 ‘2021년 신입 및 경력직원 채용’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크게 일반직군과 IT직군으로 나뉜다. 일반직군은 기획/총무, 자금운용, 여신지도/관리, 경영지도, 검사감독 업무를 맡게 되며 IT직군은 IT개발/관리 업무를 맡는다. 지원에 있어 연령, 학력, 전공에 대한 제한이 없다. 다만 지원일 현재 기졸업자이거나 2021년 2월 졸업예정자여야 한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필기전평, 3차 실무면접, 4차 임원면접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채용 예정일은 2021년 3월 1일이다. 접수기간은 12월 23일까지다.

농협목우촌은 ‘2020년도 일반직(6급) 신규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회계, 전산, 개발, 외식 등이다. 지원에 있어 연령, 학력, 학점, 어학점수, 성별 등의 제한이 없지만 회계는 회계 관련학과 전공자, 전산은 전산 관련학과 전공자, 개발은 축산가공/축산식품 관련학과 전공자, 외식은 동종업계 해당 경력 3년 이상 실무 종사자여야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평가, 2차 필기전형, 3차 면접전형으로 진행된다. 접수 방법은 자사양식을 다운로드받은 뒤 이메일로 지원해야 하며 접수기간은 12월 20일 오후 6시까지이다.

중소기업중앙회가 ‘2021년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정규직 채용 연계형 인턴으로 21년 3월부터 2개월간 인턴십을 수행한 뒤 평가를 통해 총점 80점 이상일 경우 5월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학력, 연령, 전공에 제한이 없이 지원할 수 있지만 토익 700점 이상에 준하는 외국어 점수가 있어야 지원할 수 있다. 전형 과정은 서류전형, 필기시험/인성검사/면접전형순으로 진행된다. 접수 기간은 12월 21일 오후 6시까지이다.

네이버클라우드는 ‘21년 상반기 클라우드 비즈니스 채용전제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개발과 사업분야로 나뉜다. 개발 분야는 클라우드 상품개발 업무를 수행하게 되며 사업 분야는 클라우드 세일즈, 클라우드 사업 개발/제휴 협력, 클라우드 기술교육, 클라우드 플랫폼 기획, 클라우드 고객 운영/기획 업무로 세분화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1차면접, 인성검사, 인턴십(2개월), 최종면접 입사순으로 진행된다. 인턴십은 1월 중순 시작되며 2개월간의 인턴십 결과 및 면접 등 전형 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될 예정이다. 접수 기간은 12월 20일까지이다.

한국국제협력단은 ‘2021년도 상반기 국제개발협력인턴’을 모집하고 있다. 인턴을 모집하는 부서는 총 13개로 경영성과팀, 국민소통센터, 글로벌인재기관사업팀, 기획조정실, 동아프리카실, 사업전략기획팀, 예산기획실, 인사제도개선팀, 정보화운영실, 중남미실, 중동중앙아시아실, 평가실, 혁신사업실 등이다. 인턴 활동 기간은 2021년 1월 4일부터 2월 26일까지로 8주 동안 운영된다. 이 인턴십은 일종의 직장체험 프로그램으로 KOICA 직원 채용과는 무관하다. 응시자격은 국내외 대학(원) 재학생(휴학생 및 2021년 2월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이다. 기졸업자는 지원할 수 없다. 접수 기간은 12월 24일 오후 5시까지이다.

BGF리테일은 ‘2021년 동계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모집 중이다. 모집 중인 포지션은 영업관리직군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교 졸업 및 졸업예정자 또는 그와 동등한 학력을 소지하면 된다. 학점은 4.5점 만점에 3.0 이상이어야 하며 토익/오픽/토익스피킹/토플/텝스/JPT/JLPT/HSK/유통관리사/물류관리사/한국사/한자/워드/컴활/MOS 중 한 개 이상의 자격 또는 기준점수를 보유한 사람만 지원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 인적성검사, 1차면접, 인턴실습, 최종면접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는 온라인 접수방식으로 진행되며 12월 23일 오후 1시까지 지원 가능하다.

현대자동차가 채용전환형 인턴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직무는 커넥티드카/모빌리티 서비스 개발이다. 지원 자격은 소프트웨어, 컴퓨터공학 계열 관련 전공자로 한정되며 학/석사 기졸업자 혹은 2021년 2월 졸업 예정이어야 한다. 또한 최근 2년간 SPA, 토익스피킹, 오픽, 텝스스피킹 등 영어회화 성적을 보유하고 있어야 지원이 가능하다. 2021년 1~2월 중 총 6주간 인턴과정이 진행되며 평가를 통해 2021년 2월 최종합격 발표가 난다. 접수기간은 12월 21일까지이다.

진학사 캐치 김정현 소장은 “신협, 농협목우촌 등 고용안정성이 높게 평가되는 기업들의 채용이 열렸다”며 “직장의 안정성을 중요한 가치로 생각하는 구직자라면 이번 기회를 노려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진학사 개요

진학사는 수험생, 취준생 등 고객이 인생의 중요한 선택을 하는 시점에 꼭 필요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최고의 수준으로 제공해 최선의 진로 선택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Lifetime Career Management 회사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입시 정보, 합격 예측, 인터넷 원서 접수, 취업 포털, 교재 출판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co.kr

연락처

진학사
박재연
02-2013-05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