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총 아트샵, CHRISTMAS BIG SALE 진행 최대 70%

2020-12-14 10: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예총이 운영하는 예술전문 온라인 사이트인 ‘한국예총 아트샵’이 코로나로 몸도 마음도 지쳐가는 쌀쌀한 겨울을 이겨내고 따듯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12월 15일부터 크리스마스인 25일까지 MERRY CHRISTMAS BIG SALE을 진행한다.

아트샵은 다양한 작품으로 가정에 따듯한 감성이 스며들길 바라는 마음으로 최대 70%을 할인해 판매하며, 사회적경제기업인 ‘커피창고’와 제휴해 작품 구매자 중 10명을 선정해 ‘시아준수(김준수)와 함께하는 커피창고의 문화공연예술인돕기’ 펀딩 제품인 리유저블컵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트샵(www.artsharp.co.kr)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예총이 운영하는 예술전문 온라인 쇼핑몰이다. 예술에 전념하기 어려운 현실 속에서 청년 및 신인 예술인(비시장형)들이 유·무형의 창작품 판매로 스스로 자립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구축됐으며, 한국예총이 예술가 및 우수작품을 평가·인증하는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작품만을 판매한다.

코로나19로 인해 몸과 마음이 움츠려드는 요즘이지만 젊은 신진 예술가도 지원하고 좋은 상품도 구입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이메일(artsharp@artsharp.co.kr)로 가능하다.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개요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는 예술 문화의 교류 촉진과 예술인 권익 신장을 목적으로 1961년에 설립된 국내 최대 규모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건축, 국악, 문인, 연예, 연극, 영화, 음악, 미술, 사진, 무용 10개 회원협회와 전국 시·도 158개 연합회 및 지회로 구성돼 있다. 대한민국예술인센터를 중심으로 축제·공연·전시 등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확산해 나가고 있으며 예술가와 향유자 모두 행복한 문화예술을 추구한다.

웹사이트: http://www.yechong.or.kr/

연락처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사업본부
엄나래 대리
02-2655-30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