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 테크노트리와 기업 디지털화 프로그램 대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뉴스 제공
Tecnotree Corporation 나스닥헬싱키 TEM1V
2020-12-11 17:35
에스포, 핀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이동통신 업계에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 테크노트리(Technotree)가 2020년 6월 30일 발표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쿠웨이트 이동통신 회사인 stc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stc의 엔터프라이즈 디지털화 프로그램(Enterprise Digitalization Program, 약칭 EDP)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stc는 세계적 수준의 디지털 선도 기업으로 쿠웨이트에서 디지털 혁신을 뒷받침하고 있는 고객사에 혁신적 서비스와 플랫폼을 공급하고 있다. 디지털 혁신 프로젝트는 stc의 엔터프라이즈 고객에게 원활한 맞춤형 옴니채널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stc는 성명에서 3년간의 파트너십이 지역 전체에 걸쳐 혁신적인 통신 서비스와 플랫폼 분야의 세계적 디지털 선두주자로 도약한다는 회사의 비전을 뒷받침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래를 향한 이번 행보는 혁신적 솔루션을 통해 고객 경험을 증진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촉진하는 한편, 회사가 채용하고 있는 다양한 채널에 걸쳐 고객 서비스 응대를 신속화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EDP는 다중 속도 디지털 아키텍처로 구성된 개방형 생태계를 통해 stc의 구형 BSS 인프라를 혁신해 회사가 새로운 기능 모델을 발빠르게 배포하고 양 사 및 제3자 디지털 채널을 하나의 프레임워크에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전 세계적인 디지털 혁신 참여를 촉진해온 테크노트리의 폭넓은 경험은 이번 프로그램의 버팀목이다. 테크노트리는 stc의 디지털 혁신 여정에 함께 하는 동반자로서 자사의 ‘디지털 BSS 스위트5(Digital BSS Suite 5)’ 제품을 통해 프로젝트에 독보적 역량을 제공할 계획이다. 여기에는 TM 포럼(TM Forum) 인증 API를 발행하는 수상 경력의 ‘디지털 액셀러레이터 플랫폼(Digital Accelerator Platfom)’이 포함돼 있다. 두 회사는 이들 툴을 함께 활용해 stc가 미래 지향적인 디지털 서비스 공급업체로 발돋움해 새로운 디지털 통신 패러다임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stc 최고기술책임자인 파하드 압둘라 알 알리(Fahad Abdulrahman Al Ali) 엔지니어는 자사의 제공 솔루션과 혁신 디지털 솔루션 범위를 확대하고 5G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할 양사의 전략적 제휴 체결에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그는 “디지털 서비스 업그레이드로 고객에게 보다 강화된 연결 솔루션을 제공하고 이로써 스마트 애플리케이션 구축을 가속화하는 한편 디지털 혁신을 촉진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어 “stc는 엔터프라이즈 고객에게 제약이 적은 솔루션을 제공해 생산성 제고와 운영 효율을 위한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도록 돕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번 이니셔티브는 그와 같은 노력을 기반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다단계 혁신 프로젝트가 마무리되면 stc는 현재 시스템을 첨단 IT 아키텍처와 프로세스로 업그레이드해 지능형 인사이트를 통해 개인화된 옴니채널 고객 경험을 원활히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이로써 완전한 디지털 ICT 주자이자 시스템 통합사로 도약하는 한편 모바일을 넘어선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양사 제휴에 대해 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 테크노트리 최고경영자(CEO)는 “stc가 디지털 혁신 여정을 뒷받침할 솔루션으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테크노트리의 디지털 BSS 스위트를 채택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stc는 세계적 수준의 디지털 선도 기업으로 디지털화가 현대 통신 업계에서 경쟁하는 데 꼭 필요하다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다”며 “우리의 TM 포럼 골드배지(Gold-Badge) 인증 제품과 수년간의 글로벌 디지털 혁신 경험을 토대로 stc가 디지털 연결 생태계의 선두주자로 올라서도록 도울 날이 기다려진다”고 말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21000553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ecnotre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테크노트리(Technotree)
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
CEO
+97 156 414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