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그룹: 4분기에 성장 궤도 지속해 높은 거래 건수와 거래액 기록. 호크 앤 아우프하우저가 나가 주식 분석 개시하고 ‘매입’ 등급과 목표 가격 5.90유로 권고

이번 4분기에 거래액 기록적 수준 유지

11월 거래 건수 신기록 세워

나가 페이, 개시 후 초기 거래액 수백만 유로 달해

뉴스 제공
The NAGA Group AG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N4G
2020-12-11 16:55
함부르크,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금융시장 거래를 위한 소셜 네트워크 나가닷컴(NAGA.com) 제공업체인 나가그룹(The NAGA GROUP)(쎄트라: N4G, 국제증권식별번호: DE000A161NR7)의 디지털 거래 플랫폼인 나가닷컴의 10월과 11월의 실적이 높은 수준의 성장을 지속했다.

현금 거래 건수가 기록을 세웠다. 10월과 11월에 각각 64만5000건과 68만건의 새로운 기록을 세우면서 2개월 동안 총 130만건의 거래를 기록해 2020년 4분기 실적이 3분기 실적(150만건 거래)을 확실히 능가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4분기에는 현재까지의 거래액이 이미 250억유로(EUR)(2020년 3분기: 330억유로)를 초과했기 때문에 4분기 전체는 기록적인 수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벤자민 빌스키(Benjamin Bilski) 나가그룹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연간 목표를 달성하기에 충분한 궤도에 올라 있다. 마케팅 및 영업 부문에 대한 투자가 결실을 맺고 있으며 고객 기반과 고객 활동 및 플랫폼 전체를 계속 확대하고 향상시킬 수 있어서 기쁘다. 나가그룹은 글로벌 차원에서 올바른 방향으로 충분히 그리고 디지털 기반으로 성장할 수 있는 성장식(growth formula)을 알아냈다. 잠재적 시장은 유망하며 산업이 성장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화가 가속화되어 투자 관련 화두에 대한 인기가 어느 때 보다 더 높아지고 있다”고 요약 설명했다.

또 나가그룹은 호크 앤 아우프하우저 리서치(Hauck & Aufhäuser Research)의 분석가들이 나가그룹 주식을 분석하기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분석가인 프레데릭 자코우(Frederik Jarchow)는 목표 주가 5.90유로에 매입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이 가격은 약 80%의 상승 잠재성에 부합한다. 호크 앤 아우프하우저는 일차 분석연구에서 특히 성공적인 글로벌 출시와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 주목하면서 향후 몇 년 동안 연도별 매출이 전년 대비 높게 성장하고 EBITDA(법인세·이자·감가상각비 차감 전 영업이익) 차익이 증가하게 될 거래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동반성장을 강조하고 있다.

분석연구 결과 전문은 웹사이트(www.ir.naga.com)의 ‘간행물(Publications)’ 섹션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빌스키CEO는 일차 분석연구 결과에 대해 “호크 앤 아우프하우저 리서치가 우리의 주식을 다루기 시작해서 기쁘다. 이것은 우리 회사의 성장 잠재력을 최대한 객관적으로 평가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잘 알려진 정보 출처 중 하나이다. 핀테크 시장은 급성장하고 있으며 나가그룹은 그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모든 특성을 갖고 있다. 또 분석 결과는 우리가 회사의 투명성을 제고하고 투자자 관계를 더 집중적으로 처리하려고 하는 것을 확인하고 있다. 나가그룹의 미래 기회를 개인 및 기관 투자자들에게 더 넓은 범위에서 제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논평했다.

또한 나가그룹은 새로운 금융업무 애플리케이션인 나가 페이(NAGA Pay)를 성공적으로 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모바일 디지털 은행 및 카드 프로그램은 개시 후 초기 21일 동안에 6000여명의 사용자와 약 250만유로의 거래를 기록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충분한 디지털 적응 교육 기능을 이용해 사용자들에게 무료 국제은행계좌번호(IBAN) 계정뿐 아니라 마스터카드(Mastercard)와 암호화폐 지갑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직전에 주식 거래 기능이 애플리케이션 안에 포함될 예정이다. 나가그룹은 2021년 초부터 이 애플리케이션을 공식 판촉할 예정이다.

나가(NAGA) 개요

나가는 혁신적인 핀테크 기업으로 개인 금융과 투자에서 원활한 통합적 경험을 창출하는 사회적 향상 기능의 금융 시스템을 개발해 왔다. 나가의 독점적 플랫폼은 거래, 투자, 암호화폐부터 실물 마스터카드(Mastercard)와 피드(Feed), 메신저(Messenger), 오토카피(Auto-Copy) 등 소셜 투자 기능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나가는 우수한 이용성과 포괄성으로 시너지 효과를 올리는 올인원 솔루션으로 공식 화폐와 암호화폐를 통해 거래, 투자, 연결, 수익 창출, 인수 및 결제를 보다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언어: 영어
사명 및 주소: The NAGA Group AG Hohe Bleichen 12 20354 Hamburg Germany
이메일: info@naga.com
웹사이트: www.naga.com
ISIN: DE000A161NR7
WKN: A161NR
지수: 스케일(Scale) 30
상장: 베를린, 뒤셀도르프, 프랑크푸르트(스케일), 함부르크, 뮌헨, 슈투트가르트 비정규 비공식 시장, 개인투자자 특화 대체 거래 시스템(Tradegate Exchang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2100054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ag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더 나가 그룹(The NAGA Group AG)
벤야민 빌스키(Benjamin Bilski)
+49 (0)40 5247 79153
ben@naga.com
ingo.janssen@ubj.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