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연말 앞두고 ‘홀리데이 특별팩’ 한정판 출시

연말연시 따뜻한 마음과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홀리데이 특별팩’ 출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여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느낄 수 있는 특별 패키지로 선물로 제격

2020-12-09 09:57
서울--(뉴스와이어)--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가족과 가까운 지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한정판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이에 글로벌 세포과학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홀리데이 특별팩’을 선보이고 한정 판매한다.

유사나의 ‘홀리데이 특별팩’은 연말연시 지친 몸을 관리할 수 있도록 자사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됐다. △항산화&면역건강 베스트 특별팩 △장 건강 특별팩 △뼈&관절 건강 특별팩 총 세 가지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까지 더해 선물하기 좋다.

항산화&면역 건강 베스트 특별팩은 바쁜 일상 속 활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항산화 제품 ‘프로후라바놀C300’과 ‘폴리C’, 정상적인 면역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줄 ‘프로글루카뮨’과 함께 특별선물로 ‘비타민D’을 담았다.

장 건강 특별팩은 피로도가 높아지는 연말연시에 장과 간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피부·장·면역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엔즈’, 밀크씨슬추출물 함유 건강기능식품 ‘헤파실’, 차전자피 식이섬유 함유 건강기능식품 ‘화이버지 플러스’와 함께 100억 마리의 유산균이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을 특별선물로 담았다.

뼈&관절 건강 특별팩은 움직임이 적은 겨울철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코사 글루코사민’ 두 개와 뼈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영양소인 마그네슘, 칼슘, 비타민D가 함유된 ‘마그네칼D’로 구성됐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유난히 힘들었던 올 한해 따뜻한 마음과 건강을 나누길 희망하며 유사나 홀리데이 특별팩을 준비했다”며 “연말연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개요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1992년 미생물학 및 면역학자인 마이런 웬츠 박사에 의해 설립돼 현재 전 세계 24개국에 지사를 둔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2003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설립,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오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대표 제품은 유사나 독점 기술력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식품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등 3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아울러 유사나는 수많은 종목의 국내 프로선수를 비롯해 전 세계 4500여명 이상 프로선수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글로벌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연락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전아영 대리
02-788-73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