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혁신적인 ExpressMODEL 포트폴리오 확장

새로운 무작위 합성 형질 전환 동물 모델 생성 솔루션 출시

2020-12-04 08:49
렌셀러, 뉴욕--(뉴스와이어)--신약 개발용 동물 모델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선두주자인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Taconic Biosciences)는 동물 모델 생성 비용과 시간을 절감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인 ExpressMODEL®: Random Integration Transgenic (RITg)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약 개발용 동물 모델 생성을 위해 각종 유전자 편집 기술이 개별 상황은 다르면서도 특정 유전적 프로파일 창출이라는 공통의 목표에 맞게 적용되고 있다. RITg 모델 생성에 적용되는 기술은 초기 산자(litter)를 생성하는데, 개별 시조동물이 의도된 유전적 특성을 가지고 있거나 발현하지 못할 수 있다. 통상적으로 각 동물은 어느 것이 소기의 성과를 거둘 수 있는지를 파악하기 위해 다양한 세대에 걸쳐 사육되는 과정을 거친다. 이러한 과정은 프로젝트 진행 시간이 길고 비용도 많이 든다. ExpressMODEL®: RITg는 새로운 치료법 개발을 위한 타임라인과 비용을 줄여야 하는 업계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해결책이 될 수 있다.

ExpressMODEL®: RITg는 개별 시조동물을 사육하고 새끼를 특징화하는 대신, 첫 산자의 형질 전환 유전자 발현과 동물 번식력을 분석한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RITg 모델 생성에 따르는 다양한 리스크를 경감시킨다. 먼저 성공적인 동물을 초기에 파악함으로써 부정확한 유전적 프로파일로 인해 동물 번식에 동원된 자원이 낭비되는 일을 막을 수 있다. 또한 초기 과정에서 정확한 동물을 확보하기 때문에 다운스트림 활동의 예측성을 확보할 수 있는데 각종 프로젝트가 다른 이해당사자와 자원들이 긴밀하게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는 점에서 이는 높은 가치를 갖는 부분이다. 여기에 고객사는 최종적인 코호트 사이즈와 동물 건강 표준을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으며, 소수의 동물을 선제적으로 확보하기 때문에 프로젝트 전체에 필요한 동물 수를 줄일 수 있다.

존 카우스(John Couse)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과학서비스팀장은 “ExpressMODEL® 포트폴리오는 타코닉이 전문성과 역량을 활용해 모델 생성 과정을 촉진하기 위해 만들었다”며 “ExpressMODEL®: RITg는 이 같은 노력을 계승하는 서비스로 타코닉의 강력한 모델 생성 노하우와 정자 냉동 보존, 체외수정 및 형질 전환 유전자 분석 관련 전문성이 결합됐다. 이를 통해 유전자 편집 기술이 갖는 리스크를 제거한다. 고객들은 기존 방식보다 수개월 앞서 결정적인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으며 이는 고객이 시간과 품질 사이에서 어느 하나를 포기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 드문 예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타코닉은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설치류 모델생성 서비스 제공업체로 모델 생성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갖추고 있다. 당사는 CRISPR/Cas9 기술을 통해 유전자 비활성화, 유전자 돌연변이 및 대체, 유전자 전이, RNAi(RNA 간섭) 및 유전자 편집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 고객들의 프로젝트에 올바른 형태의 도구가 사용될 수 있도록 한다. 타코닉은 모델 설계부터 번식 및 개체집단 관리에 이르기까지 원활한 서비스 구축을 통해 고객들에게 완전한 형태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독보적인 역량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과학 서비스에는 유전자 변형 모델 매입 및 생성, 수출, 라이선싱, 번식, 테스팅, 준비 및 글로벌 유통 등이 있다.

타코닉의 모델 생성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나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Taconic Biosciences, Inc.) 개요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는 정식 허가를 획득한 유전자 변형 설치류 모델 및 서비스 제공 업체다. 1952년 창립한 타코닉은 전 세계 바이오 기술 분야 기업과 기관들을 대상으로 중요한 리서치 모델을 매입, 자체 생성, 번식, 조정, 테스트, 유통하고 있다. 유전자 변형 쥐와 쥐 모델 정밀 연구, 모델 설계와 번식 서비스 통합에 특화된 타코닉은 미국과 유럽 지역에 3곳의 서비스 연구소와 6곳의 번식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 지역 내에서도 다수의 유통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 거의 모든 곳에 동물 모델을 제공할 수 있는 글로벌 배송 능력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taconic.com/

연락처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Taconic Biosciences, Inc.)
Kelly Owen Grover
Director of Marketing Communications
(518) 697-3824
이메일 보내기

타코닉 모델 생성 솔루션 관련 문의
미국: 1-888-TACONIC (888-822-6642)
유럽: +45 70 23 04 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