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재팬, 2021년 11월 '제1회 일본 국제 식품 전시회' 개최

일본 및 아시아 식품 산업 진출을 위한 최고 관문
출처: Reed Exhibitions Japan Ltd.
2020-12-02 09:00
리드재팬이 개최한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 참가자들이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도쿄--(뉴스와이어) 2020년 12월 02일 -- 일본 최대 무역 전시회 주최사 리드재팬(Reed Exhibitions Japan Ltd.)이 2021년 11월 ‘제1회 일본 국제 식품 전시회(JFEX)’를 개최한다.

4년 연속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JAPAN’s FOOD EXPORT FAIR)’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온 리드재팬은 전 세계 바이어와 식품 제조 업체의 요청에 힘입어 이번 신규 전시회 개최를 결정했다.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 전시장
JFEX는 식음료 산업의 주요 타깃 카테고리인 △식품 △와인&주류 △육류&유제품 총 3개의 전문 전시회로 구성돼 있다.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 내 시음 및 시식 코너
참가 업체는 ‘온라인 매칭 시스템’을 이용해 전시회 참가자와 사전에 미팅 약속을 정할 수 있다. 참가자도 전시회 개최 전 참가 업체와 연락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참가 업체와 참관자는 전시회 기간 더 유익한 B2B 비즈니스 미팅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온라인 매칭 시스템 활용법은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참가자 검색 △미팅 예약 신청 메일 송부 △미팅 예약 확인 △부스에서 미팅 진행 순서로 이뤄진다.

참가 업체가 참관자에게 미팅을 요청할 수 있는 건수는 부스당 10건으로 제한되며, 온라인 매칭 시스템은 미팅 건수를 보장하지 않는다.

리드재팬은 일본 및 해외 1000곳 업체에서 4만명의 인원이 전시회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리드재팬은 이번 전시회는 비즈니스 확정과 일본 및 아시아권 판로 구축에 최적의 장소가 될 것이라며 현재 참가 문의 및 참관 티켓을 요청하는 문의가 계속해서 들어오고 있으며 이번 전시회가 식품업 및 관련 업계에 성공을 가져다줄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Reed Exhibitions Japan Ltd. 개요

Reed Exhibitions Japan Ltd.는 세계적인 전시회 주최사 Reed Exhibitions 그룹에 속해 있다. 참가사, 참관자 모두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과 기업 이익에 직결되는 무역 전시회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2003년 일본 최대 전시회 주최사가 됐다. 매년 231개의 전시회를 주최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전시회는 일본 최대, 세계 최대급으로 성장했다. 성공적인 국제 전시회를 주최해 일본과 세계의 무역을 촉진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언론연락처: Reed Exhibitions Japan Ltd.   JFEX 사무국   Ms. Ishimaru Fuka   +81-3-3349-851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리드재팬, 2021년 11월 ‘제1회 일본 국제 식품 전시회’ 개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