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 브랜드 알로소와 네이버, 2020 베스트 소파 기획전 진행

알로소 네이버 스토어서 2021년 1월 3일까지 올해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 소파 5종 등 최대 19% 할인

9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인기 제품 소개 및 다양한 이벤트 실시 예정

알로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기흥점에서 네이버 QR코드로 구매 시 추가 포인트 지급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0-12-01 09:45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가 2021년 1월 3일까지 알로소 네이버 스토어에서 올해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소파 5종을 최대 19% 할인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0 베스트 소파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메종'에서 진행한 ‘메종 베스트브랜드 2020’에서 디자인 소파 부문 수상을 기념, 올해 알로소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획전은 연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셀러 소파 5종(클렉트, 사티, 케렌시아, 레지나, 베카)과 신제품 소파 3종(필리아, 아비뇽, 오데트)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알로소는 베스트셀러 5종 대상 10% 할인 판매하며 ‘스토어찜’ 및 ‘소식알림’ 등록 시 10만원 상당의 쿠폰을 추가 제공해 최대 19%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제품 3종에 한해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스토어찜’ 및 ‘소식알림’ 등록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특가 제품 외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 할인과 ‘소식알림’ 등록 시 5만원 상당의 네이버 할인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도 기획전과 동일한 혜택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기흥점에서 O2O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상품 옆에 비치된 QR코드로 구매 결제 시 네이버 기획전과 동일한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 구매 확정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3만원을 지급한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편안함과 디자인을 모두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알로소의 베스트셀러 ‘클렉트’ 시리즈를 주목할만하다. ‘클렉트’는 넉넉한 판상형 좌판과 푹신한 이동형 등쿠션으로 구성된 어반 클래식 스타일의 하이백 소파 시리즈로, 원하는 자세에 따라 배치 가능한 등 쿠션을 통해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심플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디자인으로 공간에 클래식한 감성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알로소는 올 한 해 알로소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더욱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접점을 통해 고객들에게 엄선된 제품을 제공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알로소는 9일(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알로소는 네이버 기획전에 포함된 베스트 소파 시리즈 및 신제품을 현장감 있게 소개하는 것은 물론 실시간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방송 당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16만원 상당의 테이블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이문정 AE
02-3406-21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