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2020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투썸의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 ‘윈터 판타지’ 담은 케이크 9종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디자인과 맛으로 기대감 상승

모바일 앱 통한 예약, 카카오톡 선물하기, 요기요와 배달의민족 통한 주문배달도 가능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0-11-25 09:53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투썸은 ‘윈터 판타지(Winter Fantasy)‘를 테마로 크리스마스 시즌만큼은 모두가 지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즐겁게 보낼 수 있길 바라는 희망을 담아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제품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신비로운 ’퍼플‘ 컬러와 반짝이는 ’골드' 포인트로 화려하게 연출하고 시즌 콘셉트를 담은 다양한 제품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홈파티, 선물 등 다양한 케이크 수요를 고려해 홀케이크 6종, 조각 케이크 2종, 기프트 케이크 1종 등 총 9종으로 다채롭게 준비했다.

먼저, 올해 투썸의 시즌 테마 컬러를 활용한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블랙베리 샤를로뜨는 윈터 판타지의 신비로움을 퍼플 컬러의 마블 글레이즈로 표현한 케이크다. 유럽 전통 디저트인 샤를로트를 투썸플레이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초코 가나슈, 베리 쥬레,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레이어 해 달콤함과 상큼함이 어우러진 맛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투썸은 보랏빛 톤의 구움 치즈와 레어 치즈 무스를 겹겹이 레이어 해 ‘보랏빛 축제’의 느낌을 화려하게 표현한 상큼한 맛의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와 요거 생크림을 풍성하게 덮어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딸기 요거 생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트리플베리 치즈무스와 딸기 요거 생크림은 홈파티 등을 위한 홀케이크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조각 케이크 두 가지 타입으로 즐길 수 있다.

투썸의 시그니처 제품에 새로운 시도를 더한 케이크도 출시한다.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은 투썸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2단으로 디자인한 제품이다. 크리스마스 파티를 더욱 화려하게 빛내 줄 제품으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투썸의 시그니처 떠먹는 케이크 시리즈 3가지를 모두 맛볼 수 있는 △떠먹는 케이크 기프트 세트도 소개한다. ‘떠먹는 아이스박스’, ‘떠먹는 티라미수’, ‘떠먹는 딸기 레어 치즈’를 개별 포장하고 시즌 데코레이션 픽을 세트로 구성해, 센스 있는 연말 파티 선물로 좋다.

투썸은 이외에도 이외에 크리스마스트리를 꼭 닮은 디자인의 연보랏빛 눈이 소복하게 쌓인 모습의 △페스티벌 위시트리와 산타 모자 모양의 △윈터 보늬밤 케이크를 출시한다. 지난해 크리스마스 시즌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2호, 딸기 생크림 3호 등 대형 케이크도 다시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어느 때보다 긴 2020년을 보낸 소비자들의 멋진 연말을 위해 일상 속 판타지를 선사해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준비했다며 투썸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와 함께 연말을 보내며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행복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투썸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11월 25일부터 전국 투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 1일부터는 기존 케이크에도 ‘윈터 판타지’ 테마 디자인을 반영해 시즌 무드를 더할 예정이다. 매장별로 케이크 판매 상황이 상이하므로 미리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의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모바일투썸 앱의 ‘홀케이크 예약’ 기능을 통해 수령 희망일 3일 전까지 미리 주문할 수 있다(매장별 케이크 판매상황 상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선물,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와 ‘배달의민족’을 통한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일부 매장 제외).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담당
더시그니처
손현아 차장
02-6951-3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