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아카데미, 라방으로 오피스텔 분양의 새로운 장 연다

네이버TV 이완종 교수의 1인 크리에이터 마케팅에 주목

뉴스 제공
미디어아카데미
2020-11-23 11:45
서울--(뉴스와이어)--하시화 교수가 이끄는 미디어아카데미가 라방(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오피스텔 분양의 새로운 장을 연다고 밝혔다.

미디어아카데미는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오피스텔 분양이 우리가 홈쇼핑에서 볼 수 있었던 생방송과 비슷하지만 실시간으로 고객과 진행자가 소통한다는 점이 다르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미디어아카데미가 라이브커머스 방송으로 소개하는 여의도웨스턴힐은 역세권과 롯데,현대,IFC몰등 몰세권외에도 여의도 금융특구의 임대수요를 가진 직세권과 7.8km에 이르는 9개의 테마숲 공원이 오피스텔 현관앞에 펼쳐지는 숲세권을 가진 명품 오피스텔이다.

여의도웨스턴힐 오피스텔 분양 생방송은 12월 1일 오후 1시에 티몬 웹사이트의 TVON을 통해 볼 수 있으며, 푸짐한 상품도 제공된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이라고 불리우는 이 판매 방법은 중국에서는 왕홍으로 불리우며 대중화된 방법이다. 미디어아카데미에는 왕홍 마케팅 전문가인 건양대 이완종 교수(왕홍마케팅과정 전담교수)도 관여하고 있다. 이완종 교수는 집필한 왕홍마케팅개론을 통해 국내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자와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들에게 유명하다.

미디어아카데미는 이완종 교수와 함께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자와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일들을 진행하고 있다. 유튜브에서 ‘랜선옴니버스’를 통해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자와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에게 필요한 시사이슈와 이론적 지식을 방송한다. 50부작으로 진행하는 ‘랜선옴니버스’는 방송시작 1개월만에 조회수 6000여회를 넘기기도 했다.

또한 네이버TV에서 방송하는 ‘이완종 교수의 1인크리에이터 마케팅’은 유튜브 랜선옴니버스에서 다루지 못한 다양한 내용을 전달하고 있다. 이 외에도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들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고, 라이브커머스 방송 ​관련 협업을 통해 인플루언서들과 브랜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완종 교수가 직접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과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관련 논문 지도는 대학원 과정에 등록하지 않고도 논문스터디를 통해 이완종 교수와 이론적 지식을 공유할 수 있다.

이완종 교수는 미디어아카데미의 활동에 관해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자와 1인미디어크리에이터들에게 매우 필요하다고 강조하여 말한다. 더 상세한 사항은 아래의 미디어아카데미 웹 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미디어아카데미 개요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자와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일들을 진행하고 있다. 유튜브에서 ‘랜선옴니버스’를 통해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자와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에게 필요한 시사이슈와 이론적 지식을 방송한다.

웹사이트: https://skyfeel4.wixsite.com/1inmedia

연락처

미디어 아카데미
하시화 교수
010-8206-868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미디어아카데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