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커피, 지역아동센터와 청소년 바리스타 ‘One day 카페’ 행사 실시

예비 사회인으로서 직업 활동에 대한 경험 확대하는 계기 마련

뉴스 제공
공원커피
2020-11-12 10:56
서울--(뉴스와이어)--공원커피신문(이하, 공원커피)은 송파희망세상지역아동센터(이하, 지역아동센터)와 11월 5일 오후 6시 송파구 공원커피 카페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희망세상 청소년 바리스타 One day 카페’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카페 행사는 지역아동센터 특성화고 재학생들의 성공적인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에 이어 실무적인 실습을 경험해 앞으로 예비 사회인으로서 직업 활동에 대한 경험을 확대하는 계기를 마련해주고자 기획됐다.

이날 카페를 방문한 지역아동센터 아동, 청소년들과 학부모, 후원자, 지역주민 및 지역사회 인사들과 감사의 마음을 함께 나누고자 청소년 바리스타들이 카페 매니저처럼 직접 주문을 받고 정성스럽게 제조한 음료와 디저트류를 선보였다.

또한 카페 행사 마감 후에는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들이 청소년 바리스타에게 축하의 꽃다발을 전달했으며 공원커피의 일일 매출은 지역아동센터에 기부됐다.

공원커피는 SCA 국제 바리스타 자격 취득 프로그램의 후속 지원으로 특성화고 재학생들의 진로 목표 실현을 위해 계획된 지원 프로그램 ‘One day 카페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실무적인 실습을 경험해 향후 실질적인 취업 활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park.coffee

연락처

공원커피
최용국
02-402-88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