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타지키스탄 최대 세무법무법인 중 하나와 협력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0-11-11 20:1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타지키스탄 최대의 세무 및 법률 회사 중 하나인 LLC 택스 앤 리걸 어드바이저스(LC Tax and Legal Advisers)와 협력 계약을 맺으면서 글로벌 진출을 확대한다.

LLC 택스 앤 리걸 어드바이저스의 전문가들은 2005년부터 세금, 법률, 자문 및 아웃소싱에 초점을 맞춰 지역 및 국제 기업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두샨베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오피스 매니징 파트너인 달러 서로지디노프(Daler Sirojiddinov)가 이끌고 있으며 수많은 전문가와 함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달러는 “우리는 기업의 세계화라는 과제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고객에게 가장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협력은 우리를 전 세계의 숙련된 세금 및 법률 전문가와 연결시키고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더욱 향상시킨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CEO인 마크 보사츠(Mark Vorsatz)는 “LLC 택스 앤 리걸 어드바이저스는 이들이 제공하는 양질의 업무를 통해 투명성에 대한 책무와 조직 관리의 열정을 분명히 보여주고 있다”며 “이들의 산업 전문성과 시장에 대한 지식은 탄탄한 토대를 마련하고 우리가 이 지역 시장을 더욱 확대하고 강력한 팀을 구축할 수 있는 입지를 다지게 한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의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의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의 6000여명의 전문가들이 현재 세계에서 일하고 있고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214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11000546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