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미아, 중동 최초의 완전 금속 이중 인터페이스 결제 카드 출시

뉴스 제공
IDEMIA
2020-11-11 15:35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증강 신원확인(augmented identity)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인 아이데미아(IDEMIA)가 광범위한 결제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비접촉식 완전 금속 카드를 추가했다.

이 금속 카드의 출시는 마스터카드(MasterCard)가 최근 이중 인터페이스(접촉식 및 비접촉식)의 카드를 발급할 것을 의뢰했고 금속 카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데 따른 것이다. 전문가들은 금속 카드 시장이 현재 모든 지역, 특히 밀레니엄 세대 부문에서 탄력이 붙어 증가세에 있다는 데에 동감하고 있다. 전 세계 소비자 1만8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65%가 플라스틱 카드 보다 금속 카드를 선택했으며 이들 중 밀레니엄 세대의 73%가 플라스틱 카드 대신 금속 카드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완전히 새로운 이 카드는 세계 최상급의 금속 기반 결제 카드 제조업체인 컴포즈 큐어(Compose cure) 및 세계 2억여개의 고객 계정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160여개 국가 및 관할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씨티(Citi)와 협력해 발급하고 있다. 이들 업체는 이 금속 이중 인터페이스 카드가 전 세계 부유한 고객들에게 보안적으로 안전하고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제공할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 새로운 완전 금속 이중 인터페이스 카드는 사용자들이 카드의 앞면이나 또는 뒷면을 이용해 구매 시점에 편리하고 위생적이며 마찰 없는 거래를 할 수 있게 한다.

줄리아 쇼넨베르크(Julia Schoonenberg) 아이데미아 금융기관 사업부(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수석 부사장은 “아이데미아는 독특한 결제 경험을 가지려는 소비자들과의 약속을 반영하는 고품질 제품을 은행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금속 카드에 대한 수요와 비접촉식 결제 솔루션의 도입이 증가함에 따라 중동지역에서 이 제품의 잠재성이 엄청나게 클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데미아의 종합적인 비접촉식 결제 금속 카드 포트폴리오는 안목 있는 생활 방식을 반영하는 고급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설계됐다. 회사의 독점적 소재는 금속 위에 인쇄하고 각인하며 문양을 넣는 등 최신 기법을 사용해 제조한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데미아는 급변하고 있는 금융 서비스 업계의 사용자 요구를 충족시키는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기업이다. 회사는 고전적 EMV카드 기술에서부터 눈길을 끄는 금속 카드, 첨단 모바일 결제, 디지털 서비스 및 혁신적 온라인 결제 보안에 이르는 광범위한 완전하고 혁신적인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금융기관에 제공하고 있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증강 신원 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 아이데미아는 일반 시민과 소비자들이 물리적 공간과 디지털 공간에서 일상의 중요한 행위들(결제, 연결, 여행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신뢰할 만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신원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살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일을 수행하는 데 필수적인 사항이 됐다. 회사는 증강 신원 확인 기술을 옹호함으로써 개인이나 물체 등 모든 것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보안이 중요할 때면 이 기술자산을 생각하고 생산하며 사용하고 보호하는 방식을 혁신한다. 회사는 개인 정보와 신뢰성을 보장할 뿐 아니라 세계 금융, 통신, 신원 확인, 치안, 사물인터넷(IoT) 부문의 고객을 위해 안전하고 인증되며 입증된 거래를 보증한다.

아이데미아는 전 세계에서 1만5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참조, 또는 트위터(@IDEMIAGroup)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1100051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dem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이데미아(IDEMIA)
하바스 PR(Havas PR)
팔락 메타(Palak Mehta)
+971502918191
Palak.mehta@havaspr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