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앙, 울트라부스트 15W 차량용 고속 충전기 V5 출시

뉴스 제공
크레앙
2020-11-12 10:0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수입, 제조 업체인 크레앙은 울트라부스트 15W 오토 슬라이드 차량용 무선 충전기 V5를 출시한다.

이번 시즌 새로이 선보이는 V5는 크레앙 자체 브랜드 라인업 중 초고속 충전 라인인 울트라부스트 라인으로, Qi 공식 인증을 받아 안정적인 고속 무선을 지원한다.

V5는 슈퍼 캐퍼시티 기술을 장착해 차 시동이 꺼져도 최대 4회까지 개폐 동작이 가능해 스마트폰을 꺼내기 위해 시동을 다시 걸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또한 FOD 센서 기술과 터치센서 기술이 탑재돼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을 거치하면 센서가 스마트폰을 감지해 자동으로 작동된다. 손동작에 작동하지 않아 운전 중 거치대가 자동으로 열리는 오작동이 발생하지 않는다.

동봉된 36W PD 미니 카 차져는 PD 포트와 퀵차지 3.0을 지원하는 USB-A포트의 듀얼 구성으로 V5와 연결했을 때,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함과 동시에 추가 기기 1대를 고속 충전할 수 있다.

울트라부스트 15W 오토 슬라이드 차량용 무선 충전기 V5는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G마켓 등 오픈 마켓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크레앙 개요

크레앙은 앤커, 모토로라 등 모바일 기기 관련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총판으로 모바일 디바이스의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를 온·오프라인으로 유통하는 전문기업이다. 자체 브랜드인 CREAN 브랜드로 스마트폰 케이블, 차량용 충전기, 가정용 충전기 등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제조, 유통하고 있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외에도 앱세서리 및 웨어러블 디바이스에도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크레앙은 수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세계적인 브랜드 제품의 총판 및 자체 브랜드의 라인업의 경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다채로운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릴 것을 약속한다.

연락처

크레앙
마케팅팀
김청하
02-1800-8310(내선 26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