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몰, 오픈 1주년 이벤트 진행

본사-대리점 동반 성장 취지로 2019년 11월 문 연 온택트 시대 상생 공간

11월 한 달간 풍성한 혜택 담은 특가 제품 판매 및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20-11-02 14:29
서울--(뉴스와이어)--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온라인몰 오픈 1주년을 맞아 11월 한 달간 ‘생일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브자리몰’은 온라인 중심의 소비 트렌드를 겨냥하고 전국 대리점과 동반 성장을 하겠다는 취지로 오프라인 매장과 연결한 배송 시스템을 구축해 2019년 11월 론칭한 이브자리 공식 온라인몰이다.

1년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브자리는 △원데이 특가 판매 △구매 고객 이벤트 △SNS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2일부터 5일까지는 원데이 특가 행사를 진행해 차렵이불, 패드, 베개와 3점 세트를 매일 한 가지씩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는 랜덤 베개를 한정 수량으로 1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이브자리 침구를 증정한다. 후기를 남기면 자사몰 포인트도 선물한다. 또 이브자리몰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 게시된 이벤트 포스팅을 공유하면 100명을 추첨해 ‘수면자세 별 맞춤 베개’를 전달하는 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옥지선 이브자리 온라인팀장은 “1년간 이브자리몰이 하나의 창구로 자리 잡도록 애용해주신 고객들과 함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다양한 구성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온택트 시대에 대리점 및 고객과 더욱 활발히 소통하고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이브자리 온라인 서비스를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코치
02-544-09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