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린지오, 타이어 리사이클링 솔루션즈와 상업적 파트너십 계약 체결

파트너십에 따른 재활용 타이어의 사용 확대 통해 지속 가능한 합성고무 타이어 개발 가속화

뉴스 제공
Trinseo 뉴욕증권거래소 TSE
2020-10-28 14:45
버윈,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소재 솔루션 제공업체이자 플라스틱, 라텍스바인더 및 합성 고무 제조업체인 트린지오(Trinseo)(뉴욕증권거래소: TSE)가 타이어 리사이클링 솔루션즈(Tyre Recycling Solutions, 이하 ’TRS’)와 상업적 협력 및 TRS에 대한 지분 투자에 관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

이 거래는 통상적 계약청산 요건이 충족될 경우 이번 분기 후반에 종결될 것으로 예상된다.

두 회사는 이번에 새로 체결한 협력 계약에 따라 두 회사의 기술 전문성을 결합해 연구〮개발에 협력함으로써 세계 타이어 제조업체들이 더 지속 가능한 타이어 제형을 개발할 수 있게 도울 예정이다. 트린지오와 TRS는 환경 발자국을 줄이고 수명이 끝난 제품의 배출을 지속 가능하게 하는 타이어를 제조하기 위한 새로운 가치 창출 시스템을 개발하겠다는 장기적 목표를 공유하고 있다.

프란체스카 레베르베리(Francesca Reverberi) 트린지오 가공 소재 및 합성 고무(Engineered Materials and Synthetic Rubber) 담당 부사장은 “이번 협력은 타이어 및 기술 고무 제품 산업계를 위한 순환 솔루션을 개발하는데 대단히 중요하다. 우리는 타이어 업계에 합성 고무를 공급하는 선도적 기업으로서 고객이 지속가능성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는 가치사슬 전반에 걸친 협력을 통해 가장 성공적으로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TR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재활용이 가능한 고품질 타이어 재료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스테판 알그렌(Staffan Ahlgren) TRS 최고경영자(CEO)는 “TRS는 트린지오와 이미 몇 년 전부터 긴밀히 협조해 왔으며 협력이 다음 단계로 접어들게 되어 매우 기쁘다. TRS는 수명이 다한 타이어를 처리하고 그 결과물이 더 높은 경제적 가치를 갖게 하는 기술을 자체적으로 개발했다. 트린지오와의 파트너십은 우리 회사가 7년전에 설립된 이래 이룩한 커다란 성과를 확인해 주는 것”이라고 평했다.

TRS에 대한 이번 투자는 트린지오가 최근 발표한 기후변화에 대항하고, 제품 포트폴리오에 지속가능성을 적용하며, 공급자 및 운영 스튜어드십을 촉진하고, 고용주로서의 책임을 다하는데 역점을 둔다는 회사의 2030 지속가능성 목표(2030 Sustainability Goals)에 부합하고 일관성이 있는 조치이다. 회사의 설립 10주년을 맞아 개시한 이 장기적 목표는 이제 회사의 모든 계층의 핵심을 이루고 있다.

트린지오(Trinseo) 개요

트린지오(뉴욕증권거래소: TSE)는 우리의 일상생활에 내재되어 있는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가치를 창출하는 제품을 제공하는데 역점을 둔 글로벌 소재 솔루션 제공업체이자 플라스틱, 라텍스바인더 및 합성 고무 제조업체이다. 트린지오는 비슷한 생각을 갖고 있는 이해당사자와 협력하고, 자동차, 가전, 어플라이언스, 의료기기, 포장재, 신발류, 카펫, 종이 및 판자, 건물 및 건설, 타이어를 포함한 광범위한 최종 시장 고객의 지속가능성 목표를 지원함으로써 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데 전념하고 있다. 트린지오의 2019년 순매출은 약38억달러, 전 세계 직원은 2700여명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rinseo.com) 참조.

TRS 개요

타이어 리사이클링 솔루션즈(TRS)는 2013년 스위스에 설립된 유한책임 회사이다. TRS는 혁신적 기술과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개발, 시행함으로써 폐타이어를 수집, 처리 및 재활용하는 글로벌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TRS의 기술 툴박스는 다양한 산업용 고무 제품, 고가 애플리케이션 및 화합물의 원료로 사용하기 위한 고성능 분말을 생산할 수 있는 고유의 수분류 절삭 프로세스를 활용한다. TRS의 수익원은 장비 매출, 전 세계에서 상표로 등록한 TyreXol™ 브랜드로 공급하고 있는 고성능 고무분말의 라이선싱 및 매출이다.

미래예측 진술에 대한 주의문

이 보도자료는 계획, 목적, 목표, 추정, 예상, 전략, 미래 사건 또는 성과와 관련되지만 거기에 국한되지 않는, 그리고 역사적 사실의 기술이 아닌 기저 추정 및 기타 진술을 포함한 ‘미래예측 진술’을 담고 있을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은 ‘예상한다’, ‘추산한다’, ‘그럴 것이다’, ‘그럴지도 모른다’ 또는 그와 유산한 뜻을 가진 단어의 사용을 보고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은 경영진이 현재 입수 가능한 정보와 코로나-19(COVID-19) 팬데믹의 영향, 회사의 사업, 경제 및 기타 미래 여건과 관련하여 회사의 현재 예상 및 추정을 바탕으로 한 평가를 반영한다. 미래 결과가 이 미래예측 진술에서 표명한 것과 다르게 나타나게 할 수 있는 특정 요인은 코로나-19 팬데믹의 지속되는 영향 및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2019년 12월 31일 마감 연도의 연차 보고서와 뒤이어 10-Q서식에 의해 제출한 분기별 보고서 및 회사가 SEC에 수시로 제출한 문서와 자료에 기술한 내용과 관련한 리스크를 포함하지만 거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알려지지 않거나 예측할 수 없는 다른 요인들도 회사의 성과에 실질적인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회사의 실제 실적은 이러한 요인이나 기타 요인으로 말미암아 미래예측 진술에서 예상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 진술은 작성한 날 현재의 것으로서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는다. 회사는 법률이 요구하지 않는 한 새로운 정보나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이유로 이 미래예측 진술의 어느 부분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02700520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rinse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트린지오(Trinseo)
마르욜라인 그뢰네베크(Marjolein Groeneweg)
+49 6196 969 3124
mgroeneweg@trinseo.com

타이어 리사이클링 솔루션즈(Tyre Recycling Solutions)
가브리엘 샹프레노(Gabriel Champrenaud)
+41 21 546 22 67
gch@trs-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