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PGK 창의인재 X 비즈매칭’ 개최

2020-10-28 08: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대표 최정화, 이하 PGK)이 11월 5일 ‘PGK 창의인재 X 비즈매칭’을 개최한다.

PGK는 올해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의 ‘2020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의 플랫폼 기관으로 선정돼 ‘기획 역량 강화를 통한 영화 분야 실무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프로젝트 기반 도제식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멘토링 프로그램에는 △영화 ‘용순’, ‘우리집’의 김지혜 대표 △영화 ‘검은 사제들’, ‘감시자들’의 송대찬 프로듀서 △영화 ‘반도’, ‘부산행’의 이동하 대표 △영화 ‘스윙키즈’, ‘써니’의 이안나 대표 등 영화 분야 정상급 멘토들이 참여했다.

PGK 창의교육생들은 약 6개월 여 멘토링을 통해 프로젝트 완성 및 창작역량 강화는 물론이고, 각본 및 영화화 권리 양도 계약 체결, 기획 PD 채용 확정 등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PGK 창의인재 X 비즈매칭’에서는 멘토 외 다양한 영화산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창의교육생 작품 24편을 소개하고, 비즈니스 미팅 기회를 마련해 창의교육생들의 취업 및 계약을 적극 지원하고자 한다.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자료집을 통해 작품들을 소개하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한 100% 비대면 온라인 미팅 방식으로 진행된다.

비즈매칭 참여와 관련해서는 전화 또는 이메일(pgkkorea5@pgk.or.kr)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 개요

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은 한국 영화 프로듀서의 권익 강화와 영화 산업 발전을 위해 2008년 설립된 영화계 대표 직능 단체다.

웹사이트: http://pgk.or.kr

연락처

한국영화프로듀서조합
사업팀
박진형 팀장
02-332-7545
이메일 보내기

비즈매칭 참여 문의
0507-1368-0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