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CLine의 신제품, 투자 기회 창출로 주목

뉴스 제공
ASICLine, Inc
2020-10-25 10:27
세인트폴, 미네소타--(뉴스와이어)--ASICLine Inc.이 최근 출시한 채굴기 제품이 전 세계 암호화폐 투자자들로부터 발 빠르게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FirstLine과 PowerBox는 현재 ASICLine 웹사이트(https://asicline.com)를 통해 판매 중인 5nm ASIC 채굴기로, 모든 암호화폐 채굴 애호가들이 지식과 전문성에 구애받지 않고 투자 기회를 창출한다는 단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제작됐다. 이들 제품은 신속한 투자 수익 달성을 위해 빠른 속도의 해시레이트를 구현하고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더욱 긍정적인 사실은 FirstLine의 해시레이트가 비트코인 410TH/s, 라이트코인 60GH/s, 이더리움 8GH/s, 모네로 3MH/s이라는 것이다. PowerBox의 경우 비트코인 1250TH/s, 라이트코인 180GH/s, 이더리움 24GH/s, 모네로 9MH/s로 수치가 더 좋다. 이들 제품의 전력 소비량은 각각 650W, 1800W다.

마틴 뮐러(Martin Muller) ASICLine CEO는 “ASICLine은 일반인들도 암호화폐 채굴을 통해 투자 수익을 거둘 수 있게 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번에 나온 제품들은 해시레이트와 채굴 효율성이 뛰어나고 채굴과 관련해 지식이나 경험이 전혀 없는 사람도 매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요즘과 같은 혼란한 시기에 이처럼 투자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ASICLine 웹사이트(https://asic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ASICLine 개요

ASICLine은 다양한 투자자들로 구성된 팀이 창립했으며 최신 ASIC 기술을 채굴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기술 공룡 기업들이 이 기술을 더 이상 수익성이 없을 때까지 오랫동안 사용한 뒤 시장에 폐기 처분하기 전에 채굴자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ASICLine은 ASIC 기술이 몇 세대인 것에 관계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를 일반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사는 ASIC 채굴자들이 수익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최신 기능의 제품군을 공급한다.

웹사이트: https://asicline.com/

연락처

ASICLine, Inc
Nicolas Smit
+1 (206) 965-82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