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초콜릿 애프리콧 무스 출시

깊어가는 가을처럼 진한 초콜릿 즐길 수 있는 가을 신제품 출시
진한 풍미의 초콜릿과 살구 플레이버의 조화로 상큼한 디저트 매니아 등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
출처: 투썸플레이스
2020-10-22 09:46
투썸플레이스가 선보이는 초콜릿 애프리콧 무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22일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깊어가는 가을 여유로운 커피타임을 위한 ‘초콜릿 애프리콧 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이 이번에 선보이는 ‘초콜릿 애프리콧 무스’는 9월 선보인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가을 디저트다. 진한 초콜릿에 상큼한 살구 플레이버가 어우러진 차별화된 맛이 특징으로 소비자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투썸 초콜릿 무스 케이크의 인기를 이어갈 제품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초콜릿 애프리콧 무스’는 진한 풍미의 다크 가나슈 무스와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 무스 사이에 살구 크림을 샌드해 상큼한 맛을 더하고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살구 과육과 쿠키 크럼블, 초콜릿 층으로 레이어했다. 갈색 톤의 레이어가 어우러진 제품 룩은 가을의 포근함을 연상시키며 시각적인 즐거움도 더해준다.

초콜릿의 달콤함과 살구 크림의 상큼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초콜릿 애프리콧 무스’는 홀케이크와 혼자서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조각 케이크 두 가지로 선보이며 선선한 늦가을 따뜻한 커피와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투썸플레이스는 깊어지는 가을의 정취와 어울리는 진한 풍미의 초콜릿에 대중에게 익숙한 살구 플레이버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 상큼한 디저트를 선호하는 마니아층을 비롯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의 가을 시즌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모바일투썸 앱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투썸 앱의 사전 주문 및 결제 기능 ‘투썸오더’로 주문 시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를 통한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일부 매장 제외).
언론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손현아 차장   02-6951-355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투썸플레이스, 초콜릿 애프리콧 무스 출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