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북, 박춘환 목사의 회고록 '늦깎이 목사의 목회여담' 출간

한평생의 목회자, 삶의 이야기를 나누다
출처: 렛츠북
2020-10-20 18:34
박춘환 지음, 192쪽, 1만3000원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20일 -- 렛츠북이 박춘환 목사의 회고록 ‘늦깎이 목사의 목회여담’을 펴냈다.

◇신앙 안에서 아름다웠던 박춘환 목사의 인생 여정

‘늦깎이 목사의 목회여담’은 박춘환 목사의 회고록이다. 그는 군대에서는 통역병으로, 사회에 나와서는 경찰과 항운회사의 전무로 일하며 남부럽지 않은 삶을 살았다. 세상의 모든 권세가 그에게 모이는 듯했다. 하지만 사업 부도로 모든 것이 바뀌었다. 죽기 위해 금식기도원에 들어갔지만, 그곳에서 하나님을 체험하고 늦깎이 목사가 되었다.

박춘환 목사는 ‘늦깎이 목사의 목회여담’에서 자신의 신앙 여정을 덤덤히 풀어놓는다. 더불어 성경 속 배움이 되는 인물들, 100세 시대를 행복하게 사는 방법도 담았다. 빠른 길과 즉각적인 성과만 강조하는 시대, 늦은 만큼 치열했던 목회자의 삶은 독자에게 잔잔한 감동을 전할 것이다.

◇저자 소개

박춘환

순천 매산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호남신학대학교 신학과와 장로회신학대학원 목회연구과에서 공부했다. 졸업 후 Faith Theological seminary에서 복음신학 석사, 서울장신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에서 사회복지학 석사, United Theological seminary에서 목회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경찰공무원을 퇴직하고 동성항운 전무이사와 신흥사료 대표이사 사장직을 수행했다. 장로로 여수 동광교회를 섬기다가 늦깎이 목사가 되었다. 순천노회 황금교회와 서울남노회 한사랑교회, 부천노회 한사랑교회 목회를 끝으로 은퇴했다. 은퇴 후 전국은퇴목사회 임원과 부천노회 은퇴목사회장으로 섬기고 있다.

렛츠북 개요

2015년 5월 창립한 렛츠북은 기존의 자비출판에 대한 좋지 않은 편견에서 벗어나 책을 만드는 모든 과정에서 ‘내 책을 만든다’는 마음으로 책에 진심을 담아 저자, 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5년 만에 500종이 넘는 책을 출간하였고, 그동안 다수의 책을 베스트셀러로 올리는 등 이전 자비출판 시스템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도전과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계속 성장하고 있는 출판사이다.
언론연락처: 렛츠북   류태연 대표   070-4786-482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렛츠북, 박춘환 목사의 회고록 ‘늦깎이 목사의 목회여담’ 출간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