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택아이큐, 사이버시큐리티 브레이크스루 어워드 ‘올해의 BAS 솔루션’ 수상

어택아이큐, 글로벌 보안 시상식에서 최고의 BAS 솔루션으로 인정

2020-10-19 11:14
서울--(뉴스와이어)--BAS 전문 기업 ‘어택아이큐(AttackIQ)’가 제4회 ‘사이버시큐리티 브레이크스루 어워드(CyberSecurity Breakthrough Awards)’에서 ‘올해의 BAS 솔루션(Breach and Attack Simulation Solution of the Year)’을 수상했다.

어택아이큐 한국 총판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대표이사 정진)은 이번 수상으로 어택아이큐가 성장하고 있는 BAS 시장의 글로벌 리더로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독립적인 시장 인텔리전스 기관인 사이버시큐리티 브레이크스루가 주최하는 어워드 프로그램은 오늘날 세계 정보 보안 시장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선도적인 기술을 선보이는 기업, 기술, 제품을 수상자로 선정한다. 올해 전 세계 20개 이상의 국가에서 3750개 이상의 후보가 참여하여 클라우드 보안, 위혐 탐지, 위험 관리, 모바일 보안 등의 다양한 정보 보안 범주에서 수상자를 선정했다.

사이버시큐리티 브레이크스루 전무 이사인 제임스 존슨은 “어택아이큐는 모든 규모의 기업을 위한 혁신적인 BAS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의 BAS 솔루션 상을 수상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위협에 앞서기 위해 기업 보안 팀은 사이버 방어가 최적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지속해서 검증하고 평가해야 한다. 어택아이큐는 전직 보안 전문가들이 구축한 업계 최초의 마이터 어택(MITRE ATT&CK) 기반 BAS 플랫폼으로 프로덕션 환경에서 보안 제어를 지속적으로 테스트하고 검증할 수 있는 신뢰하고 안전한 방법을 제공한다. 마이터 어택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실제 적과 마찬가지로 전체 킬 체인에서 테스트를 수행하고, 위협 정보를 바탕으로 방어 전략을 운영하여 보안 효율성과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어택아이큐 CEO 브렛 갤로웨이는 “코로나19로 인한 예산 축소로 보안 리소스가 제한되는 동안 사이버 공격이 늘어나면서 보안 담당자의 부담은 그 어느 때보다 커졌지만, 대부분 보안 제어가 취약한 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해 제대로 작동하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다”면서 “우리는 어택아이큐의 혁신적인 BAS 플랫폼뿐만 아니라 무료 교육 과정, 단계별 청사진, 다양한 주요 보안 공급 업체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이 위협 정보에 입각한 방어 훈련을 성공적으로 지원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어택아이큐는 BAS 솔루션 중 유일하게 실제로 어떤 공격 기준으로 테스트를 수행했는지 알 수 있는 화이트박스 형태의 제품으로 강점이 있다며 국내 더 많은 기업이 최고의 BAS 솔루션으로 인정받은 어택아이큐를 통해 보안 상태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방어 능력을 향상시켜 보안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공급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개요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는 세계 최고의 보안 솔루션을 최상의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는 보안 전문 기업이다. 2007년 설립 이후 다양한 보안 전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증가하는 보안 위협과 강화되는 규제 준수에 대처할 수 있는 글로벌 보안 솔루션을 국내 고객 환경에 맞게 연동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보안 취약점 진단/관리 솔루션 공급 및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안 취약점 전문 회사에서 APT, 방화벽 등의 네트워크 보안, 엔드포인트 보안, PAM, BAS 등 그 영역을 확장하여 고객의 신뢰와 함께 성장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ftwidesec.com

연락처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
마케팅팀
서혜정 과장
02-6052-57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