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실전 테마민법’ 출간

법률 분야의 문턱을 낮춘 민법 입문자를 위한 실무서

비효율적이고 방대한 양을 확 줄인 공인중개사 수험생 필독서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0-10-14 14:15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실전 테마민법’을 펴냈다.

왜 기존 민법 관련 법률책들은 하나같이 방대하고 넓은 범위의 이론서가 많을까?

우리는 학문을 공부하기 위한 책과 시험을 위한 책을 엄연히 구분해야 한다. 자신이 어떤 길을 선택했는지 정립하고 그에 맞는 접근을 해야 할 것이다. 그에 따라 필요한 것이 효율성과 실전훈련이다. 정작 합격을 위해 필요한 공부가 부족하여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도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안내자의 역할이 중요하다.

변호사이자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보유한 김성훈 저자는 “이 책은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지인과 수험생에게 도움을 주고자 집필하였다”고 말했다.

‘실전 테마민법’은 비효율적인 이론 공부에서 벗어나 사례, 연습문제, 쟁점 등을 통하여 기초적인 이해도를 높이고 응용력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최소한의 시간을 투자하여 안정적으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원하는 학생들이나 민법 입문자들에게 실무적으로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실전 테마민법’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