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darTech, Flex와 자동차용 LiDAR 솔루션 개발 협업 계약 체결

뉴스 제공
LeddarTech
2020-10-13 13:47
퀘벡시티, 캐나다--(뉴스와이어)--레벨 1~5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및 자율주행(AD) 센싱 기술 분야 리더인 LeddarTech®는 Flex(NASDAQ: FLEX)와 협업 프로젝트 약정을 맺고 자동차용 LiDAR 센서 설계, 개발, 제조를 위한 LiDAR 평가 키트 개발 및 관련 서비스 공급에 합의했다.

LeddarTech와 Flex의 이번 협업 파트너십은 LeddarTech의 센싱 기술과 Flex Automotive Solutions의 전문성 및 디자인 서비스를 결합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자동차 LiDAR 센서를 공급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LeddarTech는 기술 및 산업 리더들이 모여있는 Leddar™ Ecosystem에 Flex가 합류하게 된 것을 환영한다. 이번 협업은 LeddarTech의 센싱 플랫폼 및 생태계가 가진 유연성과 확장성 그리고 고객사와 애플리케이션 요구조건에 맞는 Flex의 LiDAR 센서 설계 및 제조 전문성이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LeddarTech의 플랫폼은 센서 융합 및 인지 소프트웨어를 포함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Flex가 공급하는 카메라, RADAR, LiDAR 센서와 함께 최적화된 ADAS 및 AD 시스템 성능과 비용을 구현한다.

종합적인 측면에서 이번 협력은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및 자율주행(AD) 솔루션을 대량으로 도입하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공할 것이다.

미셸 풀랭(Michael Poulin) LeddarTech 전략 파트너십 및 협력 개발팀장은 “Flex와의 협업을 통해 LeddarTech는 최적화된 자동차용 LiDAR 솔루션을 시장에 공급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협력은 고객사의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개발 비용과 리스크를 줄이는 한편 높은 수준의 유연성과 맞춤화, 차별화, 부가가치 마련의 기회를 가진 오픈 플랫폼 모델의 이점을 극대화한다. 우리는 Leddar Ecosystem의 일원으로 시너지 효과를 내는 차원에서 Flex의 설계, 개발, 제조 역량을 결합해 LiDAR와 LiDAR 기능 구현이 가능한 ADAS 및 AD 애플리케이션을 대량으로 도입할 수 있는 모든 핵심 요소를 공급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마이크 토니(Mike Thoeny) Flex 자동차비즈니스그룹장은 “LeddarTech와 파트너사들과 힘을 합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Flex는 전문성과 기술력을 통해 앞으로 생명을 구하고 자동차 소유주와 모빌리티 서비스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증진할 핵심적인 센서 기술을 시장에 공급할 준비가 되어있다. LeddarTech의 오픈 센싱 플랫폼에 기반해 자동차용 LiDAR 센서를 대량 생산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Flex 개요

Flex(Reg. No. 199002645H)는 다양한 고객층을 보유한 제조 파트너사로 세상을 발전시킬 제품 제조를 목표로 한다. Flex는 30여 국가에 걸쳐 있는 글로벌 근무 인력들의 강력한 협업을 통해 각 산업과 최종 시장을 대상으로 기술 혁신, 공급망, 제조 솔루션을 공급한다. 종합적인 측면에서 이번 협력은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및 자율주행(AD) 솔루션을 대량으로 도입하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공할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ddarTech개요

LeddarTech는 확장성을 갖춘 자동차용 다목적 LiDAR 플랫폼 개발 분야 선두주자다. LiDAR 개발 플랫폼이 기반으로 하는 LeddarEngine™은 자체 개발한 LeddarSP™ 신호 처리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되며 자동차급 안전 인증을 받은 시스템온칩(SoC)으로 구성된다. LeddarTech는 자동차용 ADAS와 자율주행 역량과 관련해 70가지가 넘는 기술에 대한 특허(심사 통과 및 대기 포함)를 출원하는 등 최첨단 모빌리티 원격 센싱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다양한 혁신을 구현했다. LeddarTech는 또한 모빌리티 시장에서 자율주행 셔틀, 트럭, 버스, 배달용 차량, 로보택시 등에 사용되는 고성능 고체 LiDAR 모듈 솔루션들을 내놓고 있다. 이들 모듈은 모빌리티 시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다른 LiDAR 공급사들이 기반으로 할 수 있는 LeddarTech의 자동차, 모빌리티 플랫폼의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LeddarTech에 대한 추가 정보는 LeddarTech 웹사이트와 LinkedIn, Twitter, Facebook, YouTube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ddar, LeddarTech, LeddarEngine, LeddarSP, LeddarCore, LeddarTech 로고는 LeddarTech Inc.의 상표이거나 등록상표다. 기타 브랜드명, 제품명, 마크는 각 소유주의 개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칭하는 상표나 등록상표일 수 있다.

Flex: http://flex.com

웹사이트: http://www.LeddarTech.com

연락처

LeddarTech
Daniel Aitken
Vice President of Global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 1-418-653-9000 ext. 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