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크리에이팅과 게이밍 모두 가능한 4K UHD 디스플레이에 120㎐ 주사율의 RAZER BLADE Pro 17 출시

RTX 2080 SUPER와 4K UHD 디스플레이의 조합

4K 디스플레이에 120㎐의 특급 RAZER BLADE Pro 17 출시

17.3형 대화면에 10세대 인텔코어 CPU, Adobe RGB 100%의 완벽한 색감

크리에이터와 게이머를 모두 만족시킬 궁극의 노트북

뉴스 제공
웨이코스
2020-10-14 10:00
서울--(뉴스와이어)--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레이저(RAZER)가 4K UHD 해상도에서 가장 빠른 120㎐ 주사율을 지원하는 게이밍 노트북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RAZER BLADE Pro 17’은 게이밍 기어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레이저의 기술이 집약된 노트북이다. 경쟁사보다 빠르게 기술을 접목해 높은 퍼포먼스와 감성으로 소비자의 인정을 받았다.

RAZER BLADE Pro 17 10Gen 4k는 기존 시리즈인 FHD 300Hz의 노트북보다 업그레이드된 4K UHD 해상도와 4K 해상도에서 가장 빠른 120㎐의 주사율을 지원한다. 인텔 코어 10세대 i7-10875H의 최신 프로세스와 엔비디아 RTX 2080 SUPER Max-Q 그래픽 카드를 장착해 게이밍 성능에서 절대 밀리지 않은 고성능 스펙을 갖췄으며 컴팩트한 사이즈에 슬림 베젤로 17.3형 대화면을 장착해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크리에이터, 사진 작가에게 가장 중요한 디스플레이는 터치(Touch)패널을 사용해 4K UHD 해상도를 지원하고 100% Adobe RGB의 색 재현율을 보여 더 선명하고 정확한 색감으로 영상 및 사진의 퀄리티를 높인다. 이외에도 터치스크린을 지원해 더 빠르고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RAZER는 이번에 출시된 RAZER BLADE Pro 17 외에 기존 시리즈인 RAZER BLADE 15 Base도 4K 해상도 제품을 출시하면서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를 위한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RAZER 개요

레이저(Razer)는 게이머를 위한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삼두사 모양의 로고는 세계 게이밍 및 e스포츠 커뮤니티에서 손꼽힐 만큼 인지도가 높다. 레이저는 전 세계에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로 이뤄진 세계 최대의 게이머 중심 에코 시스템을 설계하고 구축했다. 고성능 게이밍 주변기기와 Blade 게이밍 노트북 같이 여러 수상 경력에 빛나는 하드웨어 기기를 보유하고 있다. 7000만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한 레이저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에는 RAZER Synapse(사물 인터넷 플랫폼), RAZER Chroma(독점 RGB 조명 기술 시스템), RAZER Cortex(게임 최적화 및 실행 프로그램)가 있다. 서비스 분야에서는 RAZER Gold가 게이머를 위한 세계 정상급 가상 크레딧 서비스로 꼽힌다. RAZER Fintech는 동남아에서 가장 광범위한 Offline-to-Online 디지털 페이먼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레이저는 2005년 설립돼 어바인과 싱가포르 두 곳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16곳의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미국, 유럽 및 중국에서 게이머를 위한 선두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으며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기업이다.

웨이코스 개요

웨이코스는 공식 파트너로서 레이저사의 다양한 제품의 국내 공급과 국내 공급된 정품에 대해 AS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웨이코스 레이저(RAZER) 브랜드 홈페이지: http://razer.waycos.co.kr

웹사이트: http://www.waycos.co.kr/

연락처

레이저 홍보대행
웨이코스
전문길 차장
02-712-8999
이메일 보내기

고객센터
02-712-2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