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미아와 덱서스, 시드니 오피스 타워에 위생적인 비접촉식 생체 인식 출입관리 솔루션 배치

아이데미아 MorphoWave™ 콤팩트 기기, 완전 비접촉 지문 인증으로 더욱 위생적이고 향상된 경험 제공

시드니 게이트웨이 및 100 마운트 스트리트 사무실 건물에서 매일 수천 명의 직원이 이 기술 이용

뉴스 제공
IDEMIA
2020-10-08 16:15
쿠르베부아,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증강 신원 확인(Augmented Identity)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아이데미아(IDEMIA)가 액세스 제어를 위한 모포웨이브™ 콤팩트(MorphoWave™ Compact) 비접촉식 생체 인식 지문 인식기를 시드니 서큘러 키(Circular Quay)의 게이트웨이 빌딩과 노스시드니의 100 마운트 스트리트 빌딩에 배치했다고 8일 발표했다.

아이데미아의 MorphoWave™ 콤팩트 기기는 게이트웨이 빌딩에서 출입 통제 및 건물 관리와 통합돼 안전하고 원활하며 신속한 직원 접근을 가능케 한다. 게이트웨이는 완전히 통합된 비접촉식 출입관리 기술을 제공하는 호주 최초의 오피스 빌딩이다. 30대가 넘는 MorphoWave™ 콤팩트 기기가 건물의 입구와 주차장에 설치돼 기존의 전자카드를 대체한다. 사용자는 지문 인식기 위로 그저 손을 흔들기만 하면 직접 기기를 만지지 않고도 보안 게이트와 사물함 문을 열고 주차장에 들어가고 엘리베이터를 호출할 수 있어 한층 더 나은 위생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MorphoWave™ 콤팩트는 물리적 접근 제어를 위한 아이데미아의 생체 인식 기기 주력상품이다. 특허받은 비접촉식 3D 지문 기술을 이용해 판독기 위에서 손을 흔들면 1초 이내에 4개의 손가락을 3D로 정확하게 스캔한다. 가짜 손가락 감지나 차단된 사용자 리스트 등 사기 방지 기능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며 분당 최대 50명까지 스캔하고 확인할 수 있어 안전하면서도 빠른 출입관리에 적합하다. 이 기기는 IP65 등급의 이더넷 전원 장치(PoE+: Powered over the Ethernet)로 실내와 실외 장소에 모두 설치할 수 있다.

게이트웨이 빌딩은 덱서스 홀세일 프로퍼티 펀드(Dexus Wholesale Property Fund)가 소유하고 있으며 100 마운트 스트리트 빌딩에 MorphoWave™ 콤팩트 기기가 보급된 데 이어 덱서스가 관리하는 빌딩으로는 두 번째로 이 비접촉 기술을 설치했다.

아이데미아 아시아 태평양의 생체인식 기기 사업부 책임자인 로키 차우(Rocky Chow)는 “기업들이 분주한 트래픽 환경을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함에 따라 비접촉 기술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3D로 이루어지는 네 손가락 감지, 빠른 처리 속도, 다원적 인증 그리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갖춘 MorphoWave™ 콤팩트 기기는 세계에서 가장 보안 수준이 높은 건물 중 일부에서 마찰 없이 출입을 관리하는 벤치마크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호주에서 점점 더 많은 건물에 진출하게 돼 영광”이라고 덧붙였다.

덱서스의 최고정보책임자(CIO) 마크 한센(Mark Hansen)은 “게이트웨이 및 100 마운트 스트리트 빌딩의 이 비접촉식 출입관리 기술을 통해 고객에게 안전하고 확실하며 원활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최근 덱서스의 게이트웨이 빌딩에 적용된 아이데미아의 MorphoWave™ 기술이 호주의 나인 뉴스(9 News)에 소개된 바 있다.

https://www.9news.com.au/national/touchless-office-building-gateway-circular-quay-rolling-out-privacy-hygiene-benefits/6d41cf89-9e87-4a33-811c-80a2fa45939c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증강 신원 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 아이데미아는 일반 시민과 소비자들이 물리적 공간과 디지털 공간에서 일상의 중요한 행위들(결제, 연결, 여행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신뢰할 만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신원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살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일을 수행하는 데 필수적인 사항이 됐다. 회사는 증강 신원 확인 기술을 옹호함으로써 개인이나 물체 등 모든 것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보안이 중요할 때면 이 기술자산을 생각하고 생산하며 사용하고 보호하는 방식을 혁신한다. 회사는 개인 정보와 신뢰성을 보장할 뿐 아니라 세계 금융, 통신, 신원 확인, 치안, 사물인터넷(IoT) 부문의 고객을 위해 안전하고 인증되며 입증된 거래를 보증한다.

아이데미아는 전 세계에서 1만5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참조, 또는 트위터(@IDEMIAGroup)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00700566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dem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이데미아(IDEMIA)
레드힐 커뮤니케이션즈(REDHILL Communications)
펠리시아 치리악(Felicia Chiriac)
+65 9644 5927
felicia.chiriac@redhill.a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