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젯, 코로나19 팬데믹에 따른 기업 수요 급증에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멤버십 선보여

법인 및 임원들이 최근 들어 상용 항공사보다 프라이빗 항공사 선호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법인 문의 49% 증가

새로 출시되는 Dynamic Corporate Membership, 경제적 가치와 안전성·신뢰성 모두 갖춘 여행 솔루션

뉴스 제공
비스타젯
2020-10-08 08:51
런던--(뉴스와이어)--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글로벌 비즈니스용 항공기 운영사 비스타젯(VistaJet)은 법인용 멤버십인 Dynamic Corporate Membership을 출시하며 전 세계 기업 및 임원들을 대상으로 탄력적인 여행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로나19 팬데믹 사태에 따른 여파로 글로벌 항공업계를 뒤바꿔 놓으며 새로운 트렌드가 등장하고 있다:

· 각 기업은 비즈니스 연속성을 위해 항공편으로 팀원 전체를 전 세계 곳곳으로 이동시키는 경향이 늘고 있다. 업계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기업 가운데 31%는 비즈니스 여행용 프라이빗 항공편 이용을 늘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비스타젯은 팬데믹 사태 이후 전 세계 기업들의 서비스 이용 문의가 49% 급증했다.
· 이 같은 문의 가운데 미국 기업이 차지하는 비중이 41% 이상이었다.
· 업계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내 상용 항공편 수요는 불확실성과 이용 제약으로 전년대비 50% 감소한 반면 비스니스 항공편 수요는 지난해보다 86% 늘어났다.
· 테크 분야가 2월을 기점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미래 성장 전망도 밝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이 분야 기업들이 예약 수요를 주도하고 있다.
· 같은 기간 비스타젯은 장거리 노선 수요가 급증했는데, 최근 6개월 기간 5시간 이상 걸리는 항공 이용이 전년대비 44%, 8시간 이상 걸리는 항공 노선은 11% 증가했다.
· 6개월 동안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영국-프랑스, 미국-중국, 영국-이탈리아였다.

여행 시 24시간 접근성과 최대 수준의 탄력성, 강화된 안전 프로토콜을 요구하는 등 각 기업들의 니즈가 최근 급변하고 있다. 그 동안 법인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경청해 왔던 비스타젯은 이를 기반으로 Dynamic Corporate Membership을 내놓았다.

전 세계 기업들이 시장 불확실성 속에서 서로 긴밀히 소통하고 경제를 재건할 수 있도록 Dynamic Corporate Membership은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 신속하고 유연한 비즈니스 여행 솔루션: 회원들은 하루 안에 등록 완료가 가능하며 요금은 지연 지불이 가능하다. 여행 시간은 무제한이며 한 번에 항공기 두 대를 동시에 요청하거나 한 대를 대기시킬 수 있다.
· 법인 고객 본사 건물에 비스타젯 소속 운항 매니저가 상주하며 여행 관련 물류 절차를 간소화했다.
· 승무원이 특정 법인 고객사만 담당하는 승무원 전담제로 코로나19 노출 가능성을 줄였다.
· 비스타젯 소속 항공기 70여대가 187개국에 취항하며 북미, 유럽, 중동 및 아시아는 지역 내 운항이 가능하다(인도는 국내선 운항 가능).
·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항공이 가능하도록 통합형 탄소 저감 및 탄소 상쇄 옵션이 적용된다.

이언 무어(Ian Moore) 비스타젯 최고영업책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상용 항공 산업이 큰 타격을 입고 있으며 전 세계를 연결하기 위해 비즈니스 항공업이 신속하게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Dynamic Corporate Membership을 통해 자사는 기업들의 부담은 최소화하고 유연성은 최고 수준으로 높였다. 기업들이 미래 사업 구축에 나서면서 보다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솔루션을 원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 https://privatejetcardcomparisons.com/2020/09/23/new-survey-provides-bullish-outlook-for-fall-private-jet-travel/

** https://flightaware.com/news/article/Aviation-Stats-Update-September-22-2020/1492

비스타젯(VistaJet) 개요

비스타젯은 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글로벌 비즈니스용 항공기 운영사다. 당사는 실버 및 레드 비즈니스 제트기 70여 대를 보유하고 있고, 187개국의 기업, 정부 및 개인 고객에게 항공편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 세계 지역의 96%를 커버한다. 2004년에 설립된 비스타젯은 고객이 비행하는 시간에 대해서만 요금을 지불하고 항공기 보유와 관련된 책임 및 자산 위험을 부담시키지 않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개척했다. 비스타젯의 시그니처인 ‘프로그램 멤버십’은 언제 어디서나 중거리 및 장거리 항공기를 이용할 수 있는 맞춤형 항공편 시간 가입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비스타젯의 모기업인 Vista Global Holding은 비즈니스 항공의 핵심적인 면을 모두 보장할 수 있도록 자산 간소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독보적 형태로 기업 포트폴리오를 통합한 비즈니스 항공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다. 비스타젯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vistaje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staJet Limited는 유럽의 항공 회사로 몰타 운항 증명 No. MT-17 하에 등록 기호 9H의 항공기를 운영하며 몰타에서 주식회사로 등록되어 있다. (Company Number C 55231) VistaJet과 그 자회사는 미국의 직접 항공회사가 아니다. 비스타젯이 보유하고 미국에 등록된 모든 항공기는 XOJET Aviation LLC 등 합당한 라이선스를 취득한 미국 직접 항공 회사에 의해 운영된다.

웹사이트: http://www.vistajet.com

연락처

VistaJet
Jennifer Farquhar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