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여성 직장인으로 살아 내기’ 출간

커리어와 육아를 놓칠 수 없는, 직장과 집 두 군데 모두 전쟁터인 당신에게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0-10-07 10:59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여성 직장인으로 살아 내기’를 펴냈다.

김명희 저자는 2004년 공인 노무사 시험에 합격한 이래로 주로 여성 근로자들을 밀착 컨설팅해 왔다. 직장생활을 이어 가고 싶지만 결혼, 출산, 육아로 어쩔 수 없이 커리어를 접어야 했던 수많은 사례가 안타까웠기 때문이다.

노무사를 시작할 당시부터 십수 년이 지난 지금, 여전히 이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이 적지 않다. 저자는 같은 여성으로서, 또 같은 근로자로서 노동법이 낯선 이들에게 쉽게 설명하고자 했다. 근로기준법과 그 적용 사례들을 보여 주고, 혹 권리를 요구했다 사업주와 불미스러운 일이 생긴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대처법까지 다룬다.

‘여성 직장인으로 살아 내기’는 직장생활을 롱런할 수 있게 하는 저자만의 마음챙김 노하우를 담았다. 저자는 스트레스로 마음이 복잡해질 때마다 틈틈이 산사를 찾아 마음의 평안을 얻었다고 전한다. 나의 마음을 잘 돌보아주어야 직장에서든 집에서든 주변의 온갖 소음들로부터 나를 지켜 낼 수 있다.

오늘도 직장과 집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여성 직장인들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여성 직장인으로 살아 내기’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