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 디텍션, 다양한 상용 보안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소형 엑스레이 스캐너 출시

뉴스 제공
Smiths Detection
2020-10-05 15:45
에지우드, 메릴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미스 디텍션(Smiths Detection)이 최신 엑스레이 검사 시스템인 ‘하이스캔(HI-SCAN) 5030C’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최적의 크기와 내구성, 휴대성을 갖춰 상용 보안 검색 솔루션에 중대한 격차를 해소한 제품이다.

우수한 화질을 구현하기 위해 시장 선도적인 하이트랙스3(HiTraX3) 전자 플랫폼을 결합한 하이스캔 5030C는 법원부터 기업 사옥에 이르기까지 보안 검색 운영을 강화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됐다. 소형 사이즈와 경량 구조로 체크포인트와 우편실에 적합하다. 하이스캔 5030C는 진동 흡수기를 활용해 재보정 없이 여러 위치로 옮길 수 있어 탄력적 사용이 가능하다.

하이스캔 5030C는 스미스 디텍션이 제공하는 최소형 엑스레이 검사 시스템으로 스테인레스 스틸 바퀴, 적재 공간, 24인치 모니터, 이미지 조작 키를 갖춘 최신 설계 키보드, 폴더형 입출력 컨베이어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교육 및 검지 지원을 위한 애드온 방식의 소프트웨어 패키지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매트 클라크(Matt Clark) 스미스 디텍션 기술 부사장은 “우리 사명은 고객이 운영 규모에 관계 없이 안전과 보안을 구현하도록 돕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하이스캔 5030C는 광범위한 상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으며 쉽고 효과적으로 보안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엔지니어링을 통해 하이스캔 5030C의 휴대성을 보강하면 사용성과 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어 고객이 필요에 따라 제품을 공유하거나 재배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이스캔 5030C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www.smithsdetection.com/products/hi-scan-5030c/)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하이스캔 5030C(HI-SCAN 5030C) 개요

스미스 디텍션의 하이스캔(HI-SCAN) 5030C 엑스레이 검사 시스템은 시설 내 체크포인트나 모든 위치에서 우편물, 소형 수하물, 개인 소지품 등 다양한 물품을 검사한다. 작은 크기로 휴대가 가능한 이 시스템은 여러 지점을 신속하게 이동해야 하는 가운데 공간에 제약을 받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스미스 디텍션(Smiths Detection) 개요

스미스 그룹 계열사인 스미스 디텍션은 공항과 항구, 국경, 도시 보안 및 방위산업 분야의 위협 탐지 및 검사 기술을 공급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일선에서 40여년간 쌓은 경험을 십분 활용해 폭발물이나 불법 무기류, 밀수품, 유독성 화학물질과 마약류의 위협과 불법 반입으로부터 사회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미스 디텍션의 목표는 간명하다. 세계가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보안과 안심, 이동의 자유를 제공하는 것이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smithsdetec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9290051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mithsdetecti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미스 디텍션(Smiths Detection)
다나 녹스-고워((Dana Knox-Gower)
미주 지역 커뮤니케이션/마케팅 담당
+1 203-482-6752
dana.gower@smiths-detect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