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소셜 미디어 홍보 전략 보고서 발간

뉴스 제공
뉴스와이어
2020-10-05 14:55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인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는 기업의 소셜 미디어 홍보 전략을 담은 ‘소셜 미디어 홍보 전략’ 보고서를 발간했다.

소셜 미디어의 등장으로 기업의 홍보 마케팅은 커다란 도전과 변화에 직면했다.

이번에 발간한 소셜 미디어 홍보 전략 보고서는 소셜 미디어가 홍보에 어떤 변화를 주고 있는지, 소셜 미디어 홍보의 성공 비결은 무엇이고 기업의 소셜 미디어와 인플루언서는 어떻게 관리하는 것이 좋은지를 설명한다.

또한,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의 특징을 살펴보고 각각의 특징에 맞는 홍보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한다.

보고서는 소셜미디어 홍보의 성공 비결, 소셜미디어 트렌드, 잘 공유되는 콘텐츠의 특징,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홍보, 온라인 후기 홍보 전략, 유튜브 동영상 홍보, 블로그 관리,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 방법, 트위터 홍보 방법 등을 담아냈다.

홍보전문가는 물론 홍보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도 쉽게 소셜 미디어 홍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소셜 미디어 홍보 전략 보고서(https://www.newswire.co.kr/?ed=242&type=view&no=26)는 뉴스와이어 회원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회사 개요

코리아뉴스와이어는 기업이 발표하는 보도자료를 언론, 포털, 투자자에게 배포하는 온라인 기업 뉴스 배포 서비스의 리더이다. 기업은 작성한 보도자료를 온라인으로 등록하고, 뉴스와이어는 이를 언론인, 블로거, 포털, 투자자에게 배포한다. 코리아뉴스와이어는 2004년 국내 최초로 온라인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인 뉴스와이어를 론칭한 이래 지금까지 2만 6000개 기업의 뉴스를 세상에 알렸다.

홍보 전략 보고서: https://www.newswire.co.kr/?ed=242

웹사이트: https://www.newswire.co.kr

연락처

코리아뉴스와이어
신소원
02-737-3600
이메일 보내기